공고명 대청초 교실 LED조명 개선 전기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710549-00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용인교육청
담당자 이경하 연락처 031-8020-9350 (igh265@korea.kr)
추정가격 136,498,182 원 기초금액 150,14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3,497,462 원 건강보험 2,592,008 원
퇴직공제부금비 1,787,591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265,68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48,702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10,091,443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15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5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가 경기도내인 업체
링크파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232

 

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사설계금액

대청초

교실 LED조명 개선 전기공사

착공일로부터

50일까지

2020.7.10.()

10:00

~

2020.7.15.()

10:00

2020.7.15.()

11:00

용인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집행관PC

150,148,000

(추정가격136,498,182+

부가가치세13,649,818)

기초금액

150,148,000

도급자설치관급액

해당없음

관급자설치관급액

해당없음

o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o 공사현장 : 용인시 대청초등학교 내

o 공사범위 : 교실 LED조명 개선(95)

입찰가격 평정산식의 A값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09)」개정(2020.4.13.시행)으로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됨에 따라 입찰 참가업체는 반드시 개정된 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공사입니다.

o 지역제한입찰입니다.

o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o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o 공동도급 불허 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합니다.

o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o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o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적격심사세부기준 등의 열람

o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은 열람장소 및 행정자치부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입니다.

o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

o 열람장소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4.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가 경기도내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o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5. 현장설명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o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031-8020-9397, 주무관 서원채)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o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o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o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o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o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 됩니다.

 

8. 입찰서 제출

o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o 개찰장소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집행관 PC)

o 본 입찰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추첨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따릅니다.

o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가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o 신속한 낙찰자를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 통보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o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o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시 적격심사 대상자 신청에 따라 국가, 자치단체, 교육청 및 지방 계약법에 적용·준용하는 기관에서 받은 공사의 선금에 대해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다음과 같이 부채산정에서 제외합니다.

- 선금 수령액 중 기성률에 따른 정산액, 준공 시 전액 제외

o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 심사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제2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o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항을 열람(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홈페이지 -지원마당- 학교현장지원과- 청렴계약 이행사항)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o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o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o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o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보험료 사후정산 등

o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2,592,008

 

국민연금보험료

3,497,462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65,680

 

퇴직공제부금비

1,787,59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48,702

 

o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o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o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 시지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납입확인서는 대가지급 청구시 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14.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o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o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8020-9397, 주무관 서원채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8020-9350, 주무관 이경하

o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07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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