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다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노유자시설 소방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일반소방(기계),일반소방(전기),전문소방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710547-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담당자 유세화 연락처 051-250-0522 (yoosh79@korea.kr)
추정가격 60,064,000 원 기초금액 66,070,4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15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5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를 모두 보유) 등록업체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243(나라장터 공고번호: 20200710547-00)

 

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다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노유자시설 소방공사

. 공사개요: 병설유치원 간이스프링클러 설치 소방공사 1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

.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에 우리 교육 지원청 4시설과에서 설계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2020. 7. 10.() 10:00 ~ 2020. 7. 1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7. 15.() 11:00 우리 교육지원청 행정과 집행관PC

. 공사금액 (단위: )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66,070,400

60,064,000

6,006,400

0

66,070,40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0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견적(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경쟁, 전자견적, 전자계약,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를 모두 보유) 등록업체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 이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전자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전자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4. 견적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6:30에 개찰합니다.

,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이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청렴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 관련 사항

. 이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 관련규정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소방시설공사업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공사의 보험료 등 사후정산

이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계산서에 계상된 아래의 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8절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171,286

868,053

88,975

1,214,682

 

11. 기타사항

. 이 공사는 견적제출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g2b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이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이 공고문은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eobu.p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개재합니다.

. 견적서 제출 문의: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공사내용문의: 시설과 김현우 ☏ 051-250-0586

계약관련문의: 행정과 유세화 ☏ 051-250-0522

 

2020. 7. 9.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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