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부산특수교육지원센터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일반소방(기계),일반소방(전기),전문소방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710569-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담당자 김유진 연락처 051-860-0743 (captainsolid81@korea.kr)
추정가격 4,418,182 원 기초금액 4,86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4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7-16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전기)』 등록업체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20 - 340

 

공사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부산특수교육지원센터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

. 공사개요 : 부산특수교육지원센터 교육환경 개선공사에 따른 소방공사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서는 견적서 제출기간 내에 부산광역시교육청 중등교육과에서 열람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7. 14.() 09:00 ~ 2020. 7. 16.()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7. 16.() 11:00 부산광역시교육청 재정과 집행관PC

. 공사금액 (단위: )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4,860,000

4,418,182

441,818

0

4,860,000

 

 

2

 

견적서 제출방식

. 총액견적, 전자견적, 제한경쟁(지역제한),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합니다.

. 본 계약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전기)등록업체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4(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3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선정

. 개찰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는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5조의 2에 따라 견적제출 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항목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단위: )

80,561

108,703

8,257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릅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본 공사는 견적서 제출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고 착공신고 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 나라장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안내공고 문의 및 이의신청

▷ 공사 관련: 부산광역시교육청 중등교육과 박둘이(605-3721)

▷ 공고 관련: 부산광역시교육청 재정과 김유진(860-0743)

 

2020. 7. 9.

 

부산광역시교육청 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710569-00_1594293206363_. [공고문] 부산특수교육지원센터 교육환경개선 소방공사.hwp|2::2::내역서_20200710569-00_1594293206384_소방공사 내역서-입찰용.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