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86호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역 현장: 동두천사동유 외 46교(동두천시, 양주시 소재학교) ※ 용역 내용: 학교급식실 후드 세척 용역(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 기간: 착수일로부터 25일(착수일은 특별한사정이 없는 한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학교별 용역 일정은 각 학교와 협의하여야 하며, 학교 특성상 방과후, 주말 등에 실시할 수 있으니 견적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나.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동두천,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대상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사.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아.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업체로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포천시, 연천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단, 토, 일, 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이 토, 일, 공휴일 다음날인 경우, 이전 마지막 평일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110-32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시설관리1팀(3층) 담당자 시설관리1팀 이준우 ☏(031)860-4481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로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의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본 건의 개찰과정은 입찰당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한 후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범위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 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 특히,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 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dyoe.kr ⇒ <부서자료실> ⇒ <경영지원과> ⇒ <시설관리기획팀> 다.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수의계약 안내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시설관리기획팀 ☎031)860-4471 김동주 다. 물량, 과업지시서 등 용역 내용에 관한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시설관리1팀 ☎031)860-4481 이준우
라. 전자입찰이용안내,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마.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용역]의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 7. 9.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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