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동두천사동유 외 46교 급식실 후드세척(2차) 용역//(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의정부시,포천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710557-00 발주기관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담당자 김동주 연락처 031-860-4471 (ksdj626@korea.kr)
추정가격 20,045,455 원 기초금액 22,05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0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7-15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5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업체로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포천시, 연천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링크파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86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동두천사동유 외 46교 급식실 후드세척 용역

2020. 7. 10.[09:00]

~

2020. 7. 15.[10:00]

2020.7.15.()

[11:0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집행관 PC

22,050,000

- 추정가격: 20,045,455

- 부가가치세: 2,004,545

※ 용역 현장: 동두천사동유 외 46(동두천시, 양주시 소재학교)

※ 용역 내용: 학교급식실 후드 세척 용역(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 기간: 착수일로부터 25(착수일은 특별한사정이 없는 한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학교별 용역 일정은 각 학교와 협의하여야 하며, 학교 특성상 방과후, 주말 등에 실시할 수 있으니 견적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지역제한(동두천,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대상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업체로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포천시, 연천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 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이 토, , 공휴일 다음날인 경우, 이전 마지막 평일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본 용역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열람장소: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110-32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시설관리1(3)

담당자 시설관리1팀 이준우 ☏(031)860-4481

 

5.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로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의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건의 개찰과정은 입찰당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한 후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범위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 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특히,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용역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 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dyoe.kr<부서자료실> <경영지원과> <시설관리기획팀>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수의계약 안내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문의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시설관리기획팀 ☎031)860-4471 김동주

. 물량, 과업지시서 등 용역 내용에 관한 문의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시설관리1팀 ☎031)860-4481 이준우

 

. 전자입찰이용안내,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7. 9.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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