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20 - 179호
기술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용역명 : 인천계양초등학교 상야분교 옥상방수 및 외벽개선 전기공사 설계용역>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인천계양초등학교 상야분교 옥상방수 및 외벽개선 전기공사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 인천계양초등학교 상야분교 다. 용역규모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설계납품일+5일까지 마. 설계금액 : 금1,693,000원 [추정가격 금1,539,090원 + 부가가치세 금153,910원] 바. 기초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금1,693,000원
2. 견적제출기간 : 2020. 7. 11.(토) 10:00 ∼ 2020. 7. 16.(목)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0. 7. 16.(목) 11:00 나. 개찰장소 :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 2020. 7. 16.(목) 16:00, 개찰 : 2020. 7. 16.(목) 17:00]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입니다. 나. 견적제출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2020.6.10.)」(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바.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사.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설계업 등록을 필한 자 중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 1종 등록업체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이 인천광역시인 업체 다. 견적서 제출마감일의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마.「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견적제출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조세포탈 미해당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용역입니다. ※ 견적제출 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6. 견적제출 방법 가. 이 안내공고 건은 ‘안전 입찰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견적제출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이 안내공고 건은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에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견적제출 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이 안내공고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정보에 의한 견적제출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견적제출이 변경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을 작성하고, 견적제출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90%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선언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공고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견적제출 또는 견적제출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견적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제출 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함)을 통하여 견적을 제출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11장 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이 안내공고에 대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eobu.ice.go.kr 알림마당→구매입찰정보 게시판→청렴계약 검색→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서약서, 입찰유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 집행기준」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안내공고 건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이 안내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 소 : 인천광역시 서구 경명대로 713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나. 설계도서 등 용역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학교시설지원팀 공은식 주무관 (TEL 032-560-6737) 다. 계약에 관한 사항 : 복지재정과 계약관리팀 정상훈 주무관(TEL 032-560-6713)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TEL 1588-0800) 마. 본 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바. 〔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 7. 10.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1::1::공고서_20200710944-00_1594346303868_수의계약안내공고문(인천계양초등학교 상야분교 옥상방수 및 외벽개선 전기공사 설계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710944-00_1594346303888_설계용역 과업지시서(인천계양초등학교 상야분교 옥상방수 및 외벽개선 전기공사 설계용역).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