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귀포시 보목토평 하수관로 정비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P.Q-가격입찰) (긴급공고) (정정공고)//지정업체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종합),감리(토목),감리(건축),감리(설비),감리(전력)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713977-01 발주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담당자 김용우 연락처 064-710-6595 (jeju6591@korea.kr)
추정가격 2,249,090,910 원 기초금액 2,474,0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77.99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6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7-20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7-20 14: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0 15:00 협정마감일시 2020-07-19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7/16 11:08공고문 내용 일부 수정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2020-05-01 18:00:00

가.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 공고 제2020-32호(2020.5.1.) 용역 사업 집행 계획 및 사업 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 관련 사업 수행 능력 평가 결과 입찰 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
링크파일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0 - 2202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당해 입찰 공고 건은「제주특별자치도 예산 및 기금의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34항에 의거 주특별자치도에서 입찰을 진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선정 이후 계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귀포시 보목토평 하수관로 정비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 용역 개요 : 서귀포시 보목토평 하수관로 정비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1

. 용역 기간 : 착수일로부터 32개월

. 용역 예정 금액 : 2,474,000,000(천원미만 절사, 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추정 가격 금2,249,090,910, 부가가치세 금224,909,090

. 기초금액 : 2,474,000,000(천원미만 절사, 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으로 완료 시 손해배상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2. 계약 방식 및 입찰서 제출 방법

.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로서 전자 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 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기간 : 2020. 7. 15.() 14:00 ~ 2020. 7. 20.() 14:00

※ 공동 수급 협정서 제출 마감 일시 : 2020. 7. 19.() 18:00

 

4.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7. 20.() 15: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과 계약담당 PC

 

5. 입찰 참가 자격

.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 공고 제2020-32(2020.5.1.) 용역 사업 집행 계획 및 사업 수행 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 관련 사업 수행 능력 평가 결과 입찰 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

. 본 용역은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한 업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2020. 7. 19.()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참가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참여비율은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 공고 2020-32에 의거 공동수급체가 제출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공동수급비율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 용역으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77.995%이상 최저가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0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수행능력평가 :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 제외(배점한도 적용)

- 해당 수행능력 평가 산식 : (PQ점수 * 0.64) + 1

. 낙찰 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 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 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로 하며 적격 심사 대상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7. 입찰 보증금

. 입찰 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 제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42,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 사항

. 입찰 등록은 생략합니다.

. 공동 수급 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지방자치단체 용역 계약 일반 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 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 계약 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 자는 청렴 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 계약 이행각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eju.go.kr) 입찰정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 기관 이용약관 제21조 제2항에 정한 전자 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 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 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재 제출 불가)

. 전자 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 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 입찰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 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 하수도부(함우혁 064-750-7957) 또는 회계과 계약 부서(064-710-65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eju.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2020. 7. 14.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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