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천임해교육원 옥상 방수 및 기타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정정공고)//(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서울,경기
공고번호 20200713708-02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담당자 김연수 연락처 02-2178-9072 (yeowoo67@sen.go.kr)
추정가격 14,471,000 원 기초금액 15,918,1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4 15:52 투찰마감일시 2020-07-17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7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7-16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7/14 15:51공고 기간 2020. 7. 14.(화)~2020.7.17.(금) 10: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 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 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 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의 1호(수집·운반업의 허가 기준) “가”목의 장비기준 충족하는 업체 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를 계속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공고 제2020-106

 

 

[대천임해교육원 옥상 방수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견적 공고합니다.

2020. 7. 13.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분임재무관

 

1. 용역개요

. 용 역 명 : 대천임해교육원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위치 : 대천임해교육원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326(신흑동, 2055)]

. 용역규모 : 발생 건설폐기물 211.7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 폐기물처리용역 수행지침서 숙지)

. 기초금액 : 15,918,100(추정가격 14,471,000+ 부가가치세 1,447,100원】

 

구 분

수량

비 고

건설폐재류

187.2

 

혼합건설폐기물

24.5

 

 

2. 견적 및 계약방식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전자견적, 총액견적입니다.

. 본 용역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기도) 대상 용역입니.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입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 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 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 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 (건설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 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12조 별표21(수집·운반업의 허가 기준) “가”목의 장비기준 충족하는 업체 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를 계속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5조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 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전자입찰 의 참가방법 등) 1항 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 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되어 모후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입찰무효) 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인 이내 이어야 하며, 대표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폐기물

물중간처리업체(건설폐기물)로서 수집운반 차량을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 (건설폐기물)에 대하여 공동계약하지 않아도 됩니다. (분담업체 지역제한 해당 없음)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간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0. 7. 16.() 18: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

. 견적서를 제출한 뒤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 「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 폐기물처리용역 수행지침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0. 7. 14.() 10:00 ~ 2020. 7. 17.()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7. 17.()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 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 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 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 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겨우 대표자 전 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 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 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 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과 김연수 (02-2178-9072)
- 용역에 관한 사항 : 시설1과 권창우 (02-2178-9025)
.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 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http://www.mois.go.kr) 〈정책자료〉- 〈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0. 7. 13.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200713708-02_1594709455083_공고문(대천임해교육원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폐기물처리용역).hwp|1::3::공고서_20200713708-02_1594709455103_[재정지원과-3820 (첨부) 용역개요(대천임해교육원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713708-02_1594709455083_[대천임해교욱원] 폐기물처리용역수행지침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