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사과와인 공고 제2020-01호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주) 사과 증류주 제조장 건축 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공사개요 가. 공사명: 사과 증류주 제조장 건축 나. 공사현장: 충남 예산군 고덕면 대몽로 107-25 다. 공사면적: 205.8㎡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마. 기초금액:
※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 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전자견적, 총액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제외, 청렴서약제대상, 나라장터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입니다. 나.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지급 확인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제7조 규정에 의한 종합공사업 중 건축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남도 예산군에 소재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조달청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우리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 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 현장설명: 설계도서 및 공사내역서의 열람으로 갈음함. 설계도서 열람 :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주) (☎ 041-337-9584)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참가신청: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 제출 가. 견적 제출기간: 2020년 7월 14일(화)~20일(월) / 7일간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 학교 행정실에 비치된 ‘시설공사 전자견적 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나라장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견적 제출 대리인은 견적 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 제출 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조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2020년 7월 20일 16: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 실시하며 입찰서 마감일시는 2020년 7월 20일 15:00까지이며, 개찰은 2020년 7월 20일 16:00 나. 장소: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주) 입찰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가. 기초금액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예정가격 별도 없음)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8.1.10)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입찰낙찰자 결정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전비, 기타 등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의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8.1.10) 제1장 제8절【보험료 사후정산 등】 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작성 시 계상된 금액
다. 환경보전비 등은 관련 법령에 의거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등 가. 예정가격작성 시 계상된 금액: 3,693,069원 나.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며, 입찰(견적)자는 입찰(견적)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노무비 지급용 전용계좌 개설)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합니다.(지급확인제)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先지급 後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공사의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14.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주) (☎ 041-337-95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7월 14일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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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공고서_20200714636-00_1594707366598_예산사과와인(주) 건축 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hwp|2::2::규격서_20200714636-00_1594707283218_내역서-신축공사(입찰본).xl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