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삼성여자고등학교 도시가스배관 인입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가스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714901-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삼성여자고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삼성여자고등학교
담당자 삼성여자고등학교장 연락처 051-291-8451 (jinwookwp@hanmail.)
추정가격 77,910,000 원 기초금액 85,70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6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22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가스시설시공업(제1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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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0-30호】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삼성여자고등학교 도시가스배관 인입공사

. 공사개요 : 도시가스배관 인입공사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한달이내

.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도서 및 시방서는 견적서 제출기간 내에 삼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7.16.() 10:00 ~ 2020.7.22.()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7.22.() 11:00 삼성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공사추정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85,701,000

77,910,000

7,791,000

 

85,701,0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공동도급 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가스시설시공업(1)>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다수인(2인 이상)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 본 공사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전자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과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와 같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삼성여자고등하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서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1,602,953)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따라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 본 공사에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및「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 및 세부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정부3.0 정보마당-업무자료실)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시 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지방계약법」제31조의4에 따라 각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지방계약법」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 한다.” 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 가)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붙임 2〉의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 나)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되고, 예비가격과 기초금액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계약 업무처리요령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 홈페이지 / e-고객센터 / 사용자설명서 ▶15번【조달업체 매뉴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여자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견적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

- 문의 : 행정실 조진욱 (051-291-8451)

 

2020. 7. 15.

 

삼성여자고등학교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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