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봉동유치원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713707-00 발주기관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담당자 최시성 연락처 063-270-7671 (jbwje@jbedu.kr)
추정가격 46,410,910 원 기초금액 51,05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5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2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 제 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15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입찰(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봉동유치원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

. 공사현장 : 전라북도 완주군

. 공사개요 : 화장실 개선에 따른 전기공사

. 공사기간 : 건축 준공일과 동일

. 공사추정금액

(단위 :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도급자설치 관급금액

추정금액

46,410,910

4,641,090

51,052,000

0

51,052,000

관급자설치 관급금액: 0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7. 15.() 10:00

2020. 7. 20.() 10:00

2020. 7. 20.() 11:00

우리 청 입찰집행관 PC

개찰은 지연될 수 있으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는 2020. 7. 20.() 16:00, 개찰은 2020. 7. 20.() 17:00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 제 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등록업체로, 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전라북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등 열람 장소 : 우리 청 행정지원과(063-270-7685, 채후락)

 

5. 입찰보증금 납부: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이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처리됨.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모두 입찰무효 처리됨.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8.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붙임 수의계약 각서를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이메일(jbwje@jbedu.kr)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의 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에 대하여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93,873

736,570

75,498

932,085

. 약내역서에 반영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을 따릅니다.

.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 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공고문, 설계서, 기타 견적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사설명서, 견적(입찰)안내서 등과 견적(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견적(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행정자치부 예규 등) 행정자치부 홈페이지(http://www.moi.go.kr) 법령정보에서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 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

-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견적(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담당부서(063-270-7671), 감사담당부서(063-270-7653) 및 홈페이지

(www.jbwje.kr)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채후락 063-270-7685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 최시성 063-270-7671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7 14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공고 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713707-00_1594639943683_공고문_봉동유치원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hwp|2::2::내역서_20200713707-00_1594639943683_물량내역서_봉동유치원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