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연희중학교 정보관동 내진보강 및 외벽개선공사//(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00717097-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담당자 선혜영 연락처 02-390-5662 (seobu1@sen.go.kr)
추정가격 794,064,545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14,852,025 원 건강보험 11,007,001 원
퇴직공제부금비 7,591,035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1,128,217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15,226,954 원
A값 49,805,232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6 11:00 투찰마감일시 2020-07-22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 95

 

[긴급]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16.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109, 2020. 4. 13. 시행)에 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별지5>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80-20×

 

(

88

-

(입찰가격-A)

)×100

100

(예정가격-A)

 

1. 공사개요

. 공 사 명: 연희중학교 정보관동 내진보강 및 외벽개선공사

.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 170 연희중학교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0

. 공사내용: 정보관동 내진보강 및 외벽개선 1

. 추정금액(): 폐기물처리비 포함

 

추정금액

=(+)

기초금액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⑤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⑥

873,471,000

873,471,000

794,064,545

79,406,455

0

0

. A()

 

A

=(+)

국민연금

보험료②

국민건강

보험료③

노인장기

요양보험료④

퇴직공제

부금비⑤

산업안전

보건관리비⑥

안전

관리비⑦

49,805,232

14,852,025

11,007,001

1,128,217

7,591,035

0

15,226,954

 

2. 입찰 및 계약방

.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1)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 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업종

추정가격

평가비율

건축공사업

794,064,545

100%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11,007,001

14,852,025

1,128,217

7,591,035

15,226,954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 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교육지원청과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교육지원청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 합니다.

※ 교육지원청과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 이규진(02-390-5679)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2020716() 11:00 2020722()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7. 22.() 11:00 이후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5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설비·문화재·지하수개발·그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공사는 3억원 미만 1억원 이상) 의거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1순위업체는 조속히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점수도 동일하면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 무효

. 입찰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 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2. 입찰설명서 숙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 공사는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 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지급 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5)」 제13(공사계약 일반조건) 9(검사와 대가지급)을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4. 「하도급 지킴이」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하도급 지킴이(전자적 하도급관리 시스템)」를 이용 대상 공사 입니다.

. 이 공사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 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확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며, 하도급자(.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은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고,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 여부는 우리 교육청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 재정지원과 선혜영(02-390-5662)

- 공사에 관한 문의: 학교시설지원과 이규진(02-390-5679)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 콜센타(1588-0800)

1::1::공고서_20200717097-00_1594863359910_공고문(연희중 정보관동 내진보강 및 외벽공사).hwp|2::2::내역서_20200717097-00_1594863359910_설계내역서1(연희중 내진보강 및 외벽개선공사).xlsx|2::3::내역서_20200717097-00_1594863359910_시방서(연희중 정보관동 내진보강 및 외벽개선공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