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원당초등학교 방송실 환경개선 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00717329-00 발주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서울원당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서울원당초등학교
담당자 최성은 연락처 02-877-5024 (wondang@sen.go.kr)
추정가격 20,190,000 원 기초금액 22,20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16 15:00 투찰마감일시 2020-07-22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을 등록한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대상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서울원당초등학교 공고 제2020 - 3

 

서울원당초등학교 방송실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16.

서울원당초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구 분

내 용

1) 공 사 명

서울원당초등학교 방송실 환경개선 공사

2)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05, 서울원당초등학교 내

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4) 공사내용

방송실 환경개선 공사 1

5) 공사예정금액

총 공사예정금액: 25,471,000

(추정가격 20,190,000+ 부가가치세 2,019,000+ 도급자설치 관급액 3,262,000)

6) 기초금액

기초금액: 22,209,000 (추정가격 20,190,000+ 부가가치세 2,019,000)

7) 특기사항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교장과 협의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공사를 진행하여야 하며, 가능한 여름방학기간(2020. 7. 30. ~ 2020. 8.16.) 중에 공사를 완료하여야 함.

학교구성원의 안전 및 학교 재산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계약자의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및 재산의 손실, 도난 등이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음을 숙지 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람.

공사 시 대상 구역의 색상, 디자인 등은 설계도서에 따라 학교(설계자)와 사전에 협의 후 시공하여야 함.

1. 공사개요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견적제출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노무비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공동계약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을 등록한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대상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S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만이 견적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 무효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서울원당초등학교 행정실(02-877-5024)

5.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는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 교육청의 「전력·수도 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 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대상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 한다.(*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6.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2020.7.16.() 15:00 ~ 2020.7.22.()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7.22() 11:00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 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간)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용 (※동일 IP 중복 투찰 제한)

. 본 견적 제출(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수의견적 제출로 입찰 공고가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의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 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입찰(견적)의 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 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견적)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 인 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62(청렴서약제)」에 의거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 자치 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1.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 13공사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공사 근로자 노무비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2. 하도급 및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의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 (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견적 설명서 숙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14. 기타사항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4(시공 하자에 대한 특별책임)에 따라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문의: 서울원당초등학교 행정실(02-877-502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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