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석면해체 등 시설 개보수 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석면해체,시설물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717298-00 발주기관 사회복지법인 성실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성실원
담당자 김지훈 연락처 051-545-0115 (prs0115@naver.com)
추정가격 109,165,455 원 기초금액 120,08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21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7-23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7-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23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적격심사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20/07/16 14:58변경사유
- 본 입찰건은 경쟁입찰이나 공고문 내 수의계약 내역이 있어 공고문을 수정함(수의계약 삭제)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 해체·제거업’ 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취득자로 2개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공동수급 불가/상기 면허 동시소지)여야 한다. 그리고 ‘기존(전기, 소방 등)시설을 재설치’가 가능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기관)이어야 한다.
다. 최근 3년 이내 사회복지시설(학교 및 관공서 포함) 석면 해체 공사 실적이 있어야 하며 해당 사회복지시설(학교 및 관공서 포함)로부터 공사 실적확인서를 확인받아 현장방문 시에 제출해야 한다.
라. 입찰에 선정된 자(업체)는 감리를 직접 선임하되 해당 업체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를 선임한 것을 서류로 증명해야 한다.
링크파일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0-02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사명 :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석면해체 등 시설 개보수 공사

. 공사내역 :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120,082,000(금일억이천팔만이천원, VAT포함)

.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30, 석면감리자가 지정된 즉시 공사 시작

(2020.07.29. ~ 08.27, 휴무에 따른 공사기간은 조정 가능함)

. 공사장소 :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반송로 21)

 

2. 공고 및 입찰서 제출 기간과 방법

. 공고 기간 : 2020. 7. 16() ~ 2020. 7. 23()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7. 21() 09:00 ~ 2020. 7. 23() 14:00(전자입찰 마감)

. 개찰일시/장소 : 2020. 7. 23() 15:00 /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로만 진행한다.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에 한한다.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 해체·제거업’ 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취득자로 2개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공동수급 불가/상기 면허 동시소지)여야 한다. 그리고 ‘기존(전기, 소방 등)시설을 재설치’가 가능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소재지) 부산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기관)이어야 한다.

. 최근 3년 이내 사회복지시설(학교 및 관공서 포함) 석면 해체 공사 실적이 있어야 하며 해당 사회복지시설(학교 및 관공서 포함)로부터 공사 실적확인서를 확인받아 현장방문 시에 제출해야 한다.

. 입찰에 선정된 자(업체)는 감리를 직접 선임하되 해당 업체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를 선임한 것을 서류로 증명해야 한다.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자는 반드시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을 방문하여 공사 시방서와 견적서 등을 열람 및 확인하고, 기록(날인)을 남긴 후 발주처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 3-.항에 명시한 바와 같이 현장 답사(열람, 기록 등)를 실시하지 않고, 견적을 제출할시 입찰자격이 없으며, 입찰 선정을 무효 처리한다.

. 다른 입찰기관(, 발주처)에서 시공사 간의 하자와 관련된 민·형사소송이 있었거나 소송이 진행 중인 기관(업체)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 선정을 무효 처리하며, 본 공사 중에 발견되면 즉시 중단하여야 하며, 이의 제기할 수 없다. 다만 이와 관련된 서류를 즉시 제출하여 정당성을 입증하여야 한다.

. 시공 후 즉시 하자보증보험증권(하자담보책임기간 3)을 제출하여야 한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다.

 

4-1.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3항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시방서로 갈음한다.

. 현장 방문 및 기록을 남기지 않은 입찰기관()은 입찰 자격이 없으며, 3-.항 및 3-.항과 동일하다.

. 현장방문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1, 실적확인서 각1, 관련면허증사본(석면해체, 철거업 및 시설물유지관리업 자격증)

 

4-2. 공사 시방서와 견적서 열람 장소 및 시간

. 열람 장소 :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 열람 시간 : 오전 10:00 ~ 오후5:00 (, 일 제외)

. 기타 : 코로나19로 인한 제반수칙 및 열람 시간 준수 요망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된다.

 

6.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한다.

. 총액계약이며,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대상공사, 적격심사 시행 공사이다.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사회복지시설(학교 및 관공서 포함) 건축물의 공사실적이 건당 5천만원 이상 시공경력이 1건 이상 있고, 1천만원 이상 공사 실적이 2건 이상 있는 업체

. 공사근로자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이다.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계약 시 합의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서 제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한다.

 

8. 입찰 대상자 선정 방법

.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 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선정한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해 결정한다.

. 낙찰된 업체의 여타 사유로 인해 공사 계약을 포기할 경우에는 포기각서 등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하여 공사입찰 유의서, 공사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한다.

. 본 공고서 서류 제출 시 그 서류가 허위, 위조 등 부정한 방법이 발견될 시 계약 체결 후에 라도 무효화 할 수 있다.

. 계약체결 시 발주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 등 위조할시 계약을 무효화 한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규정 숙지

. 견적서 제출 안내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T.051-545-0115)에서 열람하며(2.항 참조), 미열람 및 미방문시 입찰 자격이 없다.

. 견적서 제출 및 입찰자(기관)는 반드시 입찰 공고문, 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자(기관)에게 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부산광역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본 기관에 제출하여야 한다.

 

1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정산 이행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이 반영된 공사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거 정산을 실시하는 공사이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준공대금 지급 시 관련 법령 및 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정산한다.

 

13. 기타사항

.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현장 확인 및 방문과 기록은 필수사항임을 명심하여야 한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에 1.25%의 부산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사회복지시설에 후원을 하고 있는 기관(업체)을 우대한다.

. 본 입찰에 대한 입찰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면 된다.

1) 계약 및 공사에 관한 사항 :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051-545-0115

2)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0716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장

(직인 생략)

1::1::공고서_20200717298-00_1594868469658_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5.hwp|2::2::내역서_20200717298-00_1594868469658_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석면해체 등 시설 개보수 공사내역서(최종)-공고자료.xlsx|2::3::내역서_20200717298-00_1594868469658_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공사시방서 2.hwp|2::4::내역서_20200717298-00_1594868469678_석면농도측정 결과보고서(파랑새지역아동센터).pdf|2::5::내역서_20200717298-00_1594868469678_석면조사결과보고서(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