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영천중학교 학교집중환경개선공사 폐기물처리 용역//(영천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0730028-00 발주기관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
담당자 천승아 연락처 054-330-2382 (1000ssa@gyo6.net)
추정가격 23,590,000 원 기초금액 25,94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2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04 17:00
참가등록마감 2020-08-0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4 17: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하고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77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729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 재무관

 

 

1. 개요

. 용역명: 영천중학교 학교집중환경개선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 용역현장: 영천중학교

. 용역내용: 폐콘크리트 6.0ton, 폐아스콘 21.1ton, 혼합건설폐기물 105.3ton,건설폐재류 88.6ton, 폐유리 2.0ton, 페보드외 1.0ton, 폐합성수지 4.0ton, 악세스후로아 0.6ton

. 용역기간: 본공사 준공일 이내

. 기초금액: 25,949,000(추정가격 23,590,000+ 부가세 2,359,000)

 

2.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 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 계약체결방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이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 방문이 필요 없는 무방문 전자계약제에 의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하고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기간: 2020. 7. 29.() 10:00 ~ 2020. 8. 4.()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 일시 및 장소: 2020. 8. 4.()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선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9.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계약체결은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하여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는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부득이한 업체사정 등으로 자진 방문하는 경우 예외로 함)

.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으로, 발송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서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 견적(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kbe.go.kr) 및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y1000-e.go.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영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지원담당부서 (054-330-2392),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영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부서 (054-330-23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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