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갈마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사업에 따른 교통영향평가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환경평가(환경/교통/재해/인구) 지 역 대전
공고번호 20200730877-00 발주기관 대전광역시 서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대전광역시 서구
담당자 이상윤 연락처 042-288-2643 (mcgirl@korea.kr)
추정가격 84,636,364 원 기초금액 93,1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31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04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8-0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4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가. 도시정비교통촉진법령에 의한 교통영향평가대행자(업종코드 : 1132)로 등록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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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 서구 공고 제2020-1145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갈마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사업에 따른 교통영향평가용역

. 용역내용: 과업지시서에 의함

1) 위 치 : 대전 서구 갈마동 343-28번지

2) 건축면적 : 13,505

3) 사업내용 : 주차전용건축물 신축(주차면수 300대 이상)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

. 용역금액: 93,100,000(추정가격 84,636,364+부가가치세 8,463,636)

. 기초금액: 93,100,000

 

2. 견적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2020. 7. 31.() 10:00 ~ 2020. 8. 4.() 10:00

. 개찰일시: 2020. 8. 4.()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제출방법: 전자견적제출, 총액계약, 지역제한(대전광역시)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도시정비교통촉진법령에 의한 교통영향평가대행자(업종코드 : 1132)로 등록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니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5.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등록이 없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하되 기한 내에 계약미체결 등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 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제재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7.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의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도시교통정비촉진법」 등 관계 규정에 따릅니다.

.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제2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특히 아래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동일인(견적제출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은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3) 공고문 4.의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2절 입찰절차 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 등 입찰참가자격에 판단에 대한 관련 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은 . 의 입찰 무효사유중 하나에 해당됨을 알려드리니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자격 없는 입찰대리인의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 입찰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입찰 무효여부 확인을 위하여 우리구가 정한 서류를 제출 것을 요구받은 자는 공고문 8. . 의 기한 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이행서약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개찰 후 우리구로부터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 (입찰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해당 서류를 우리구에서 정한 기한 및 방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될 수 있고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등이 있을 수 있음.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 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구에서는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낙찰통보 및 취소,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처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대금청구 시 대전광역시 지역개발공채(2.5%)를 매입하여야 하며, 용역에 관한 사항은 평생학습원(288-4716),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총무과(288-26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7. 29.

대전광역시 서구 분임재무관

**** 공고원문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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