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진도실업고등학교 기숙사(생활관)증축 외 1건 소방공사//(진도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문소방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731450-00 발주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담당자 홍민지 연락처 061-540-5181 (kikiminji@korea.kr)
추정가격 30,173,636 원 기초금액 33,19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3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04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8-0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4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참여업체 모두 낙찰하한선 미달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업체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진도군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이외 지역 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 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진도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09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7. 29.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진도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o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사이버신고함 - 공직자부조리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 사 명: 진도실업고등학교 기숙사(생활관)증축 외 1건 소방공사

2. 공사현장: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실업고등학교 기숙사(생활관)

3. 기초금액

공사예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E)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33,191,000

33,191,000

30,173,636

3,017,364

0

0

0

 

4. 공사기간: 진도실업고등학교 기숙사(생활관)증축 외 1건 건축공사 준공기한일

5. 공사내용: 기숙사(생활관)증축, 장애인 편의시설(승강기)확충 소방공사 1

 

6. 견적서 제출

.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7. 30.() 10:00 ~ 2020. 8. 4.() 10:00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위해 근무시간 중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 개찰일시: 2020. 8. 4.() 11:00

. 개찰장소: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및 마감 시간: 2020. 8. 4.() 15:00

. 개찰일시: 2020. 8. 4.() 16: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 제9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업체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진도군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이외 지역 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 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진도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선금·대가지급요령 및 제13장 공사계약의 일반조건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이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우리청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하여야 합니.

(※단, 공사 중에 노무비를 청구하지 않는 경우 합의서 체결 생략 가능)

.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한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드시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를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회계예규 「지방자 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 공사이며, 우리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jded.go.kr) 및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공사관련: 시설팀(061-540-5192), 계약관련: 교육재정팀(061-540-51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731450-00_1596010267456_공고 제2020-109_진도실업고등학교 기숙사(생활관)증축 외 1건 소방공사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