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2재정비촉진구역재개발정비사업조합 공고 제2020-12호 금융기관(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입찰 변경공고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신림2재정비촉진구역재개발정비사업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324-25번지 일대 다. 구역면적 : 95,795.20㎡ 라. 건축계획 : 건립세대수(1,487세대), 용적률(248.09%), 규모(지하 7층 / 지상 28층) ※ 위의 내용은 사업시행인가(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될 수 있음. 2. 업무범위 : 이주비 및 사업비 대출 3. 입찰방법 및 입찰자격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입찰자격 : 조합 이주비, 사업비 등의 대출가능 금융기관(단, 이주비와 사업비를 분리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으로,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채권자 지위에 제한이 없는 금융기관 다. 선정방법 : 조합 대의원회를 거쳐 총회에서 선정 예정 (일정은 추후 통보) 라. 현장설명회 : 입찰지참서 배포로 갈음 4. 입찰마감 및 입찰서류 제출처 가. 입찰마감 일시 : 2020년 8월 11일(화) 16시 나. 입찰서류 제출방법 : 전자조달시스템 누리장터(http://www.g2b.go.kr)를 통해 입찰서 제출 및 조합사무실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 529, 3층)에 입찰서류 일체 방문제출 (※ 우편접수 불가)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년 8월 11일(화) 17시 (조합사무실) 라. 입찰서류 : 입찰지침서 참조 5.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금융기관은 조합의 업체선정절차, 방법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 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선정 후라도 선정을 무효처리 합니다. 다. 상기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지침서 및 조합의 결정에 따르며, 기타 문의 사항은 조합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875-8061~2) 2020년 8 월 4 일 신림2재정비촉진구역재개발정비사업조합 조합장 장 영 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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