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 - 085 호
전자공개입찰 안내공고
1. 본 입찰은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3. 예산액 / 기초예비가격 가. 예 산 액 : ₩ 9,687,450(부가세포함) 나. 기초예비가격 : ₩ 9,497,500-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제한 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업체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주요 영업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 인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의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종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본공사는 하도급 미허용 공사로 계약예규 제 2조의3(하도급 관련사항의 공고) 1항 3호에 의거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음을 숙지.
5. 공동도급 : 미허용
6.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미반영 공사입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3회이상 취소시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일이후 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 1) 입찰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dpa.mil.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18.4.5) 제11조2(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의 대상 등), 제11조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7조에 따라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2%~-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당 부대에서 시행하는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사내역서, 공사입찰 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방전자조달시스템관련 방사청 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 지연 및 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등으로 인한 입찰서 제출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2-511-3880), 감찰실(☏032-510-914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2. 추가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21450) 인천광역시 부평구 무네미로 447(구산동 사서함 317-1호) 나. 계약업무 : (032) 511-3880 재정참모부 계약담당자 다. 설계,공사 담당자 : 군수참모처 보수장교(032-510-9406) 라. 전자입찰시스템 오류관련 문의 : 방위사업청 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07월 30일
육 군 제 2291 부 대 재 무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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