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파주도시관광공사 청사 증축공사(통신)//(파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732638-00 발주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담당자 김준식 연락처 031-950-1842 (6868kjs@hanmail.net)
추정가격 16,960,000 원 기초금액 18,65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31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8-06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8-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6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0036)을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 일)까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링크파일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0-44

 

 

 

공사(소액) 견적제출 공고

 

 

공고번호 :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0-44

건 명 : 파주도시관광공사 청사 증축공사(통신)

개찰일시 : 2020. 8. 10.() 11:00

 

 

파주도시관광공사은『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우리 공사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고객마당-클린센터(www.pajusisul.or.kr)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견적제출 공고서는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으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031-950-184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공사(소액)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공사개요

. 공 사 명 : 파주도시관광공사 청사 증축공사(통신)

. 공사현장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휴암로 11(파주도시관광공사)

. 공사개요 : 통신공사 1(내역서 참조)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간

. 기초금액 : 18,656,000(추정가격 16,960,000, 부가세 1,696,000)

(단위:)

 

예정금액

(총공사비)

도 급 금 액

관 급 액

비고

기초금액

(도 급 액)

추정가격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도급자재

관급자재

18,656,000

18,656,000

16,960,000

1,696,000

-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장비·자재대금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계약, 지역제한경쟁(파주시),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세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 견적서제출기간 : 2020. 7. 31.() 14:00 ~ 2020. 8. 6.() 14:00

. 개 찰 일 자 : 2020. 8. 6.() 15:00,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 재 입 찰 개 찰 : 2020. 8. 6.() 17:00(별도통보없음)※ 재입찰시 당일 16:00까지 제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0036)을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 일)까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계약(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 을 받게 됨)

. 면세사업자는 투찰 시 견적금액에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계약 시 부가세 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경영본부 총무회계과【☎ 031-950-1984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견적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이하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 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87.745%(낙찰하한율)【견적입찰 낙찰하한율 적용】이상 최저가 입찰한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지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자치부 예부)」 규정에 의합니다.(,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 계약상대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 동기일내에 미 계약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에 유의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파주시 및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공사”이라 한다.)에 사용료, 각종 공공요금 등의 체납사실이 없어야 합니다.(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로 증빙)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각서 및 특수조건준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

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다만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

야 한다.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계약상대자는 착공신고서 제출 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또는 적용

제외 승인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험료 등 사후정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안전관리비를 사후정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제출하는 산출내역서상의 금액은 기초금액에 반영된 설계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고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안전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72)에 의거 기초금액에 반영된 설계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시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 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 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항목

건 강

보험료

연 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안 전

관리비

적용금액

1,233,102

354,797

478,737

36,366

363,202

 

12.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자는 건설장비 대여금 체불방지를 위해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에 따라 건설기계를 대여하는 경우 건설기계 임대차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도급자가 임차한 건설기계 포함)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 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규정에 따라 수급이 또는 하수급인은 자신이 시공하는 1개의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이하 “현장별 보증서”라 한다)를 공사의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다만 건설기계 대여금 직접지불합의서 제출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 수급임(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기타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참고]

. 발주부서 감독관 제출 의무사항 : 원도급자 및 하도급자

- 공사현장별 보증서(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의무제출)

- 하도급 및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 서류

- 기성 또는 준공대가 수령시 자재·장비업자 대급지급 내역 및 증빙서류

- 원도급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이 사항을 하도급자에게 안내

 

13. 하도급 관련사항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전기공사업법령에 따릅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지킴이(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조 제9항의 개정에 따라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9조의2 1항에 따른 시스템(나라장터 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공사대금을 청구하여

수령하여야 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자의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최종 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파주도시관광공사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스템 사용 문의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1231일까지 한시적 면제. 감면)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자재?장비업자의 대금수령내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 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20.1.8.)호 관련>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 및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 (https://www.pajusisul.or.kr) 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 장해영(031-950-1984)

○ 계약사항 :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 김준식(031-950-1842)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2-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31.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732638-00_1596093359339_붙임1. 공고문(통신).hwp|1::2::공고서_20200732638-00_1596093359359_붙임2. 공사개요(청사증축 통신).hwp|1::3::공고서_20200732638-00_1596093359359_붙임2-1. 공사시방서(통신).hwp|2::4::내역서_20200732638-00_1596093359359_붙임3. 산출내역서(증축공사 통신)_공개용.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