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년 학교 교사내 공기질 측정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12.18.까지 다. 용역현장 : 정기점검 34교(고30,특수3, 중1), 특별점검 1교(고) 라. 기초금액 : 금36,503,500원 (추정가격 금33,185,000원 + 부가세 금3,318,500원) 마. 기타사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8. 4.(화) 10:00 ~ 2020. 8. 6.(목)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8. 6.(목) 11:00 교육재정과 입찰담당자 PC ※ 개찰 결과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니,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분야)[업종코드 5590]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 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불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총액 견적계약,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계약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 견적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제3절-1-나-9)의 <별표 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의2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서약서의 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의 입찰참가신청에 따릅니다. o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여기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12)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 공고문은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체육건강과 김주현(☎710-0444) ※ 계약에 관한 사항 : 교육재정과 문의순(☎710-07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31. 제주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본청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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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00733225-00_1596157499771_수의계약안내공고문(학교공기질측정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733225-00_1596157499771_2020년 학교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과업지시서.hwp|2::3::과업지시서_20200733225-00_1596157499771_2020.학교별공기질측정내역.xlsx|2::4::과업지시서_20200733225-00_1596157499791_(덧붙임2) 항목별 측정기록표 작성서식.xl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