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용암초등학교 서관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734093-01 발주기관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담당자 이주희 연락처 051-709-0422 (rudfl01@korea.kr)
추정가격 75,19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06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 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335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용암초등학교 서관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 기초금액 : 82,709,000(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개요 : 건설폐기물 1,625톤 처리 및 운반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공사 준공일까지

.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설계서는 입찰서 제출기간에 우리교육지원청 3층 시설과에서 열람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8.4.() 10:00 ~ 2020.8.6.()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8.6.() 11:00,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3. 견적 및 계약방식

. 수의계약,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 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경우는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4(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 이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과 동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 참여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과 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홈페이지(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공고문은 해운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haeundae.p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견적 제출 문의 :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바랍니다.

용역관련 문의 : 우리교육지원청 시설과 이현아(TEL 709-0452)

계약관련 문의 :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이주희(TEL 709-0422)

 

2020. 7. 31.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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