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금능농공단지 공업용수관로 긴급정비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상하수도 지 역 제주
공고번호 20200734153-01 발주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담당자 김용우 연락처 064-710-6595 (jeju6591@korea.kr)
추정가격 148,140,000 원 기초금액 162,954,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3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06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0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7/31 18:16시스템 단순 입력 오타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나.「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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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0 - 2299

 

공사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사명: 금능농공단지 공업용수관로 긴급정비공사

. 공사 개요: 공업용수관로(D150~200) L=420m, 급수관로 (D25~100) L=262m

. 공사 기간: 착공일로부터 90

. 추정 금액: 213,485,000(천 원 미만 절사,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 가격 금148,140,000, 부가가치세 금14,814,000, 관급자재 금50,531,00

. 기초 금액: 162,954,000(천 원 미만 절사,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기간: 2020. 8. 3.() 10:00 ~ 8. 6.()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8. 6.() 11: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과 계약담당 컴퓨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 제출은 전자 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견적 제출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

1,987,742

2,682,111

203,743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2,976,091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6.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 중 낙찰 하한선인 예정 가격 대비 견적 가격이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견적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42,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하도급 계약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추정가격 30억 이상 공사는 적격심사 때 하도급 관리계획서를 평가하므로 반드시 제출하여야(변경 시 제출 포함)하며, 미제출 및 계획서 위반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노무비 등 지급확인 및 공공발주자 입금직접지급제 운영 관련 사항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9항에 따라,「클린페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에 따라 2019. 6. 19. 이후 국가·지자체·공공기관에서 계약하는 도급금액이 5천만 원 이상, 30일 초과 공사는 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공사대금 청구·지급이 의무화 되는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우리 도에서는 “클린페이 시스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 대금지급시스템 : 클린페이 http://jeju.cleanpay.co.kr (070-5224-0250) 사용

.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에 따라 계약상대자는(하수급인 포함) 클린페이 전용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공사대금을 청구할 때에는 반드시 클린페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청구서를 작성하여 청구하여야 합니다. 또한, 공사대금 중 건설근로자, 건설기계대여업자, 자재납품업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액은 반드시 각각 구분하여 청구내역을 작성하여야 하며, 노무비 선지급 시에도 원칙적으로 클린페이 시스템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 기준』참고 하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 약 후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15(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준수를 위하여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각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 입찰정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재 제출 불가)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견적제출안내, 상담 및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소상공인기업과(710-2633, 김은철)

3) 견적제출공고, 개찰 및 계약체결: 회계과(710-6595, 현진영)

 

2020. 7. 31.

 

제 주 특 별 자 치 도 (분임)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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