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서강초외 22교 LED렌탈 용역사업 (긴급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전기/조명,위탁/리스/대여/임대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801747-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담당자 선혜영 연락처 02-390-5662 (seobu1@sen.go.kr)
추정가격 1,957,007,239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11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14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24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8-13 18:00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자로 사업자등록증에 임대 업종이 등록된 기업(렌탈서비스, 임대, 시설대여 등 LED렌탈 사업이 가능한 기업)이어야 함. <※ 리스 아님>
다. 납품되는 LED 조명의 경우
1) 중소기업 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의 제품으로,
2) 제조사의 직접생산증명서(제안서 제출 시 제출), 정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일까지 제출할 수 있어야 하며,
3)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의 경우 교체대상 품목에 대한
‘매입형 형광등기구(세부품명번호 3911150101)’,
‘천장직부형 형광등기구(세부품명번호 3911150102)’,
‘LED램프(세부품명번호 3910169901)’,
‘LED다운라이트(세부품명번호 3911151502)’,
‘LED실내조명등(세부품명번호 3911210201)’,
‘LED투광등기구(세부품명3911161102)’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 [중소기업 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라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참여회사인 전기시공사의 경우 『전기공사업법』 제4조,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기업이어야 함.
마. 렌탈사업자 간의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함.
(LED제조사, 전기공사업자와의 공동계약이 아님)
링크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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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입찰공고 제2020 - 129

 

【긴급】LED렌탈 용역사업자 선정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8. 4.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서울서강초외 22LED렌탈사업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4개월

- LED교체기간 4개월, 임대기간 120개월(10)

. 계약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최저가 낙찰제)

. 기초금액: 2,151,895,000

o 추정가격 금1,957,007,239 + 부가세 금194,887,761

. 특기사항

1)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LED조명시설로 교체하는 비용, 교체 시 소요되는 제반비용, 임대기간 동안의 운영관리비(점검 및 하자처리비 포함), 기타 잡비 및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입니다.

3) 렌탈사는 자기자본 또는 민간자금을 활용하여 제안하되 발주처에 부채가 발생되지 않는 형태이어야 한다. (동 계약서를 가지고 사업의 권리의무 양도를 불허하며, 사업비 보증 행위 및 채권양도 등도 불허함.)

4) 렌탈료(사업비) 상환은 사업비(계약금)30%를 재정지원금으로 LED설치 완료 후 일시 지급하고, 나머지 사업비는 10년 동안 분할 지급한다.(재정지원금은 행정상 편의를 위해 십원 단위 미만을 절사하여 산정한다)

 

2.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자로 사업자등록증에 임대 업종이 등록된 기업(렌탈서비스, 임대, 시설대여 등 LED렌탈 사업이 가능한 기업)이어야 함. <※ 리스 아님>

. 납품되는 LED 조명의 경우

1) 중소기업 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의 제품으로,

2) 제조사의 직접생산증명서(제안서 제출 시 제출), 정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일까지 제출할 수 있어야 하며,

3)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의 경우 교체대상 품목에 대한
‘매입형 형광등기구(세부품명번호 3911150101),
‘천장직부형 형광등기구(세부품명번호 3911150102),
LED램프(세부품명번호 3910169901),
LED다운라이트(세부품명번호 3911151502),
LED실내조명등(세부품명번호 3911210201),
LED투광등기구(세부품명3911161102)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중소기업 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라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참여회사인 전기시공사의 경우 『전기공사업법』 제4,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기업이어야 함.

. 렌탈사업자 간의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함.

(LED제조사, 전기공사업자와의 공동계약이 아님)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 일반경쟁입찰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따릅니다.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공동이행방식만 허용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ㅇ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자 : 공동이행비율의 비중이 큰 업체

공동수급협정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제출기한 : 2020. 8. 13.() 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등을 위반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개찰 시 별도 통보 없이 부적격자(입찰무효) 처리될 수 있으며, 개찰 이후라도 부적격자(입찰무효)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간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접수(직접제출)

. 제안서 접수일자: 2020. 8. 11.() 10:00 ~ 2020. 8. 14.() 10:00(평일 10:00~17:00)

. 장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215(대현동)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본관 1층 재정지원과(회계관리담당)

. 제출서류

<재정지원과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①~, 사업부서 제안서평가 서류 ~>

※ 재정지원과에서 일괄 접수하며, ~과 ⑧~ 간 중복되는 서류는 2부를 준비해서 제출하시기 바람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법인 등기사항 전부증명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1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에는 아래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신분증

-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참여회사(LED 제조사 및 전기공사업체) 확약서(별지2 참조)

- LED 제조사의 직접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 1

- 전기공사업체의 경우 전기공사업 등록증 사본 1

확약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각 1(별지1, 3 참조)

사업제안서

- 정량적 제안서 1

- 정성적 제안서(원본 1, 사본 10)

※ 무선 상철로 풀 제본하여 제출

용역제안서 내에는 품목별 LED조명제품 성능평가표, 보유 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사본 및
원본, 절감효과 및 에너지 절감 산정표 등을 포함하여야 함.

※ 용역제안서 작성방법 및 양식 등은 동 공고의 붙임 ‘규격·기술제안요청서’ 참조

- 사본에는 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등 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제안서 및 PT용 발표자료 내용이 담긴 USB 1

USB 메모리내에는 서식 #22의 ‘절감효과 및 에너지 절감 산정표’의 내용을 수록하되, 동 공고시 별도 붙임으로 제공된 전자파일(엑셀) 양식을 활용하여 “절감효과 및 에너지 절감 산정표 및 별첨(1) 학교별 조명시설 실별 등기구 규격 및 수량, 사용시간 세부현황”을 작성하여 저장하여 USB메모리 형태로 제출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Ⅱ선정 평가)

평가용 시료 샘플 등기구 1

- 직관형 LED 램프(컨버터외장형) 12W급 이하

- 교류 220V로 점등이 가능한 상태로 등기구, 램프, 안정기, 소켓, 전선 등 모두 포함하여 제출

※ 정량평가 서류와 정성평가 서류는 분리 후 겉에 표기하여 제출.

모든 제출서류(증빙서류 포함)은 입찰 접수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유효기간은 교체 설치기간까지로 함.

 

5. 사업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설명서 숙지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및 과업내역서(제안요청서)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o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o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

 

7. 가격입찰서 접수(전자입찰)

. 접수기간: 2020. 8. 11.() 10:00 ~ 2020. 8. 14.() 10: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개찰

. 제안서 평가 일시 : 2020. 8. 21.() 예정이며, 세부일정은 추후 개별통지

. 가격 개찰일시: 2020. 8. 24.()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평가위원회 구성

- 7인으로 구성(위원장 포함), 평가위원은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과 투명성 및 평가위원의 유착 요인을 배제하기 위하여 3배수 이상으로 예비평가위원을 선정하여 예비명부를 작성하고, 제안서 제출자가 위원회 구성인원수 만큼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다 득표순으로 평가위원을 구성합니다.

- 추첨된 수가 동일한 경우 연장자 순으로 결정하며 평가위원 중 불참자 발생 시는 추첨은 되었으나 평가위원으로 선정되지 아니한 사람 중 다 득표 순으로, 득표가 같을 경우 연장자 순으로 위원회를 구성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적격자를 결정하고, 가격 개찰을 통하여 최저가 투찰 업체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적격자제안서의 규격기술평가(정량평가 및 정성평가) 결과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적용합니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 및 제안 요청서에 제시된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등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 입찰유의서 제2-12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1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 낙찰자가 제안한 LED조명제품 중 ‘직관형 LED램프(컨버터외장형) 12W급 이하품목에 대해서는 교체 시공 전, 발주청에서 지정한 국가공인 시험기관[고효율에너지기자재 보급촉진에 관한 규정(산업부고시) 별표6에서 지정한 LED램프 시험기관]에서 성능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고효율기자재인증 기준에 미달되거나 입찰시 제안한 제품과 성능이 다른 것으로 판명 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공사분야 기술자(전기공사기술자) 보유 최소 인원과 기준점수를 득하지 않을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세부기준 및 시험 조건은 동 공고의 붙임 ‘규격·기술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

. 제안서류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제출된 제안서류가 허위로 판명되었을 때에는 무효처리 되며,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2. 보험료 등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원가계산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입찰금액 산정시 금액의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3,572,056

18,313,119

1,391,136

. 교체 중 사용한 전기료 및 수도광열비는 정산하여야 하며,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10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 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 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해당)학교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하고 교체완료일 후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재정지원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 한다.(계약상대자는 학교에 사유서 및 각서 제출)

 

1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선정시 아래에 제시된 내역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제시 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2,342,725

 

16. 기타 참고사항

.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청렴서약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장마다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용역에 관한 사항 : 학교시설지원과 주무관 원희호(02-390-5685)

o 입찰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과 주무관 선혜영(02-390-5662)

 

붙임 1. 확약서 〈별지 1

2. 참여회사 확약서 〈별지 2

3.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별지 3

 

<별지 1> **** 공고원문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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