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동량면 장선 마을안길 정비 (정정공고)//(충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철콘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801961-01 발주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담당자 이상우 연락처 043-850-2393 (intheair3@korea.kr)
추정가격 24,596,364 원 기초금액 27,05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13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8/06 18:10동량면 공고 제2020-24호(동량면 장선 마을안길 정비)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변경공고합니다.

*변경사항
- 계약방법 변경 : 수의(소액)(단가)-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게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충주시 관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 되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충주시 동량면 공고 제2020-26

 

수의계약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0. 08. 07.

충주시 동량면 재무관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동량면 장선 마을안길 정비

위 치

충주시 동량면 조동리 617-11번지, 1426-2번지 일원

사 업 량

식생옹벽블럭(H=2.0m, L=111m)

콘크리트포장(B=0.5m, L=115m)

개찰일시

2020.

08.13.

11:00

견적제출기간

2020.08.07.

10:00 ~

08.13.

10:00

추정금액

(단위:)

47,500,000

기초금액

27,056,000

추정가격

24,596,364

부가세

2,459,636

관 급 액

20,444,000

기 타

-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60

개찰장소

충주시 동량면사무소 입찰 집행관 PC

계약문의

동량면사무소

계약담당자

(850-2393)

설계서 열람문의

동량면사무소

시설담당자

(850-8306)

사업담당

동량면사무소고영민

(850-8306)

 

재입찰 집행(개찰) 일시 : 2020. 08. 14() 11:00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집행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동량면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도서 등을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충주시 관내), 총액입찰, 전자입찰, 현장설명생략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게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충주시 관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 되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 (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7. 낙찰자결정

- 적격심사 및 현장설명은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자 중 최저가낙찰 방식에 의합니다.

(동가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 개찰장소 : 충주시 동량면사무소 계약담당자 입찰집행관 PC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 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담

, 산업안전보건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정산(위 금액 범위 내)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안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13장 제97항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에 의거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서(청구내역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서 첨부)를 공사감독공무원을 경유하여 감독부서 및 금가면 행정복지센터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직접노무비에 한하여 기성 범위 내에서 청구가 가능하며, 1개월 미만 공사 및 장비, 자재대금은 적용 제외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사본」및「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공사감독 공무원을 경유하여 착공계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계약 통보 시에도 노무비 통장사본 및 합의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금가면, 감독부서로 각 1부씩 제출).

-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노무비 전용통장으로 수령한 노무비를 2(공휴일·토요일 제외)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지급하고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지급결과(지급내역서)를 공사감독공무원을 경유하여 감독부서 및 금가면 행정복지센터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함, 허위청구 및 유용의 경우 형사고발 조치됨.

 

10. 기타 및 유의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

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공사입찰유의서, (세부)기준, 설계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시행대상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공고 건에 대하여 전자계약 체결하오니,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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