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번천초 체육관 증축 통신공사//(취소)(광주시,성남시,하남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804869-01 발주기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담당자 노현지 연락처 031-760-4063 (hj2259@korea.kr)
추정가격 77,60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6 15:00 투찰마감일시 2020-08-12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8-1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2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보통신공사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광주시, 하남시, 성남시 내인 업체
링크파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0-202

 

소액수의공사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입찰(견적)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추정금액

번천초

체육관 증축 통신공사

2020.08.06.

15:00

~

2020.08.12.

15:00

2020.08.12.

16:00

우리교육지원청

집행관 PC

85,360,000

[추정가격:77,600,000

부가가치세:7,760,000]

85,360,000

[추정가격:77,600,000

부가가치세:7,760,000]

o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o 공사현장 :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해공로 82, 번천초

o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o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o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o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o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o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o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2020.6.10.(시행 2020.6.15.)]13장 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에 의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o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1장 제8절에 의거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합니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문에 명시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범위 내에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합계

1,780,405

1,319,478

135,246

1,454,724

1,525,698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 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보통신공사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광주시, 하남시, 성남시 내인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o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o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교육시설4(031-760-4095 임대성)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o 본 공사는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o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o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o 개찰장소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집행관 PC)

o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 순으로 평가하여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예정가격 및 87.745% 금액의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o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2020.6.15.)]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o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제출로 간주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h.kr)에서 [부서마당][경리][부서게시판]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o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760-4095, 교육시설과 임대성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760-4063, 학교현장지원과 노현지

o 본 공고안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o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고객지원]-[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법령 및 기준] 및 행정안전부 www.moi.go.kr [실.국별홈페이지]-[지방재정세제실]-[지방계약,회계예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86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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