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학교 석면지도 재조사 용역 견적 제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석면조사용역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0805135-00 발주기관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담당자 서지우 연락처 053-810-7584 (anais72@gbe.kr)
추정가격 41,727,270 원 기초금액 45,9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6 18:00 투찰마감일시 2020-08-13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최초 석면조사(2014년~2015년) 결과에 대한 오류 검증 용역으로 2015년에 조사에 참여했던 업체의 참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 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산업안전보건법」제120조 및 동법 시행령 제90조에 따른 【석면조사기관(업종코드 5651)】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2 제1항 제1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는 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링크파일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194

 

용역 견적제출 공고 안내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공고합니다.

2020. 8. 6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0년 학교 석면지도 재조사 용역 견적 제출 공고

. 용역현장: 관내 무석면학교 42(, , , , 특수, 각종학교)

※ 병설유치원은 초등학교에 포함

.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참조

- 42/연면적 247,544.17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0. 11. 30.까지

. 용역예정금액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45,900,000

41,727,270

4,172,730

. 면세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8. 6.() 18:00 ~ 2020. 8. 12.()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8. 12.() 11:00 경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서제출 마감일시는 2020. 8.13.() 10:00까지 개찰은 2020. 8. 13.() 11: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견적, 소액수의,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용역입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14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8조에 의거 손해배상을 책임을 위한 보증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최초 석면조사(2014~2015) 결과에 대한 오류 검증 용역으로 2015년에 조사에 참여했던 업체의 참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 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산업안전보건법」제120조 및 동법 시행령 제90에 따른 【석면조사기관(업종코드 5651)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2 1항 제1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는 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 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서 갈음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11장 입찰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호, 2020.6.10, 일부개정) 2장 예정가격작성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의거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제출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을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는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 낙찰업체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우리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사업이며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 일반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부서(053-810-7584), 평생교육건강과 보건담당부서(053-810-75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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