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가칭)봉담1유치원 교사 신축공사[긴급]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804978-00 발주기관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담당자 안병준 연락처 031-371-0746 (an1984@goe.go.kr)
추정가격 4,502,711,547 원 기초금액 4,952,982,7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82,761,174 원 건강보험 61,335,225 원
퇴직공제부금비 42,300,153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6,286,859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6,237,970 원 안전관리비 6,850,000 원
A값 285,771,381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14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4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A값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A값 확인 및 재변경 여부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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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 2020-196

1. 공사개요

1.1. 공 사 명 : (가칭)봉담1유치원 교사 신축공사

1.2. 공사현장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576-1장 일원(봉담2지구)

1.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0

1.4. 공사내용 : 15학급(지하1, 지상5층 철근콘크리트조)

1.5.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1.6. 추정금액 : 5,787,879,468

(추정가격 : 4,502,711,547+ 부가가치세 : 450,271,153+ 도급자설치 관급액 : 834,896,768) ※ 관급자설치 관급액 : 318,466,000

1.7. 업종별 금액 및 비율

- 건축공사: 100% (추정가격+부가가치세 : 4,952,982,700)

1.8.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 건축공사 : 100% (추정가격 : 4,502,711,547)

1.9. 기초금액 : 4,952,982,700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2.1.1. 적격심사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이 적용됩니다.

※ 입찰가격 평가 : A는 예비가격기초금액 발표 시 함께 발표합니다.

2.1.2. 적격심사시 적용하는 평가대상 업종 및 업종별 평가비율은 1.7정한 바에 따릅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2.3.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2.4. 단년도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2.5.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6.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2.7.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청렴계약 알리비 서비스(SMS) 제공」 및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8.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2.8.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작성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8.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335%)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의 10.25%)

퇴직공제부금비

(직접노무비의 2.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1,335,225

82,761,174

6,286,859

42,300,153

86,237,970

 

3. 입찰참가자격

3.1.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2.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7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4.1. 이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4.2.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우리지원청 본관4층 교육시설과

: 031-371-0721 서연석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납부면제

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무효

6.1.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입찰서 제출

6.2.1 입찰서 제출기간 : 2020.08.07. 10:00 2020.08.14.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3.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2.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4.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0.08.14. 11:00

7.2. 개찰장소 : 나라장터 시스템

7.3.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4. 낙찰자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4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추정가격이 50억 원 미만 30억원 이상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5. 수행능력평가 중 시공경험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로 평가하고, 평가대상 업종은 건축공사업(100%)입니다.

7.6.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7.7.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7.8.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9.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8.1 경기도화성교육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8.1.1.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oehs.kr) 부서별 바로가기 -학교현장지원- 과자료실(2)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9.1.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전화 1588-0800)

9.1.2.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학교현장지원과 안병준(전화 031-371-0746)

9.1.3.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교육시설과 서연석(전화 031-371-0721)

9.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정보-공사-공고현황(공고번호로 조회)하단에서 기초금액 조회가 가능하며/입찰정보-공사-하단 공고번호로 “개찰결과”조회가 가능합니다.

9.3.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법령종합검색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템의 “e고객지원-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0.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0.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11.1.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11.2.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 합니다.

11.3.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4.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이용공사 준수사항

12.1.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12.2.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2.3.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2.4.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2.5.「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 - 하도급

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13.1.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2.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3.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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