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중동보건진료소 신축 건축공사 전자입찰 공고 (긴급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805085-01 발주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보건소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보건소
담당자 이태은 연락처 043-871-2123 (xodms@korea.kr)
추정가격 397,060,91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7,892,664 원 건강보험 5,849,341 원
퇴직공제부금비 4,034,028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599,557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281,73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27,657,32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6 17:00 투찰마감일시 2020-08-12 12:00
참가등록마감 2020-08-1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2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함.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소정의 기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링크파일

음성군보건소공고 제2020 - 33

 

 

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20200806

음성군보건소 재무관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109, 2020. 4. 13. 시행)에 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되었으니,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중동보건진료소 신축 건축공사

. 위 치 : 충북 음성군 소이면 중동리 1058-10번지 일원

. 사 업 량 : 연면적 265.01(지상1, 철근콘크리트조)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

. 공사예정금액

 

추 정 가 격

부 가 가 치 세

기 초 금 액

관급자재대

공사예정금액

397,060,910

39,706,090

436,767,000

93,459,000

530,226,000

A= 27,657,320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

안전관리비

합계

5,849,341

7,892,664

599,557

9,281,730

4,034,028

0

27,657,320

2.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전자입찰서 개시일시 : 20200806()17:00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00812()12: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0812()14:00 음성군보건소 입찰집행관 PC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긴급입찰 공고사유 : 우리군 재정정책상 예산의 조기집행을 위함.

3. 입찰방법

. 적격심사에 의한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함.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소정의 기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고 입찰 참가업체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함.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같은법시행 규칙 제42, 공사입찰유의서,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62020.06.12.)에 의거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3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선 이상으로 응찰한자 중 최저가격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업종(실적)평가비율 : 100% (건축공사업)

. 개찰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항목의 배점한도 점수를 합한 예상 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입찰결과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일정순위까지 해당업체별로 적격심사 자료를 제출토록 통보함.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적격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할 경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 시공실적 증명서류 제출관련 : 발주자가 법인,개인이거나 자체공사는 인ㆍ허가서류, 준공관계서류, 부가가치세공급가액증명서 및 도급계약서(내역서포함)를 제출해야함.

(공사완료일은 관청으로부터 확인받은 준공검사(증명)일로 정함.)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작성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 정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 규정에 의해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및 예정가격 산정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 확인서에 의하여 대가 지급시 정산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제10조에 따른 별지1호 서식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8(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한 감액 등)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및 「건설기계 대여금지급 보증」이행

.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의거『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대상공사로서 낙찰자는 다음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작성하고『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을 개설하여 계약부서, 사업부서에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하도급 계약 통보시에도 노무비 통장사본 및 합의서 별도 제출)

2)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서(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및 당월 청구내역서 첨부)를 합의서에 합의한 날짜에 따라 매월 공사감독공무원을 경유하여 사업부서 및 계약부서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1개월 미만 공사 및 장비,자재대금은 적용 제외

3)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2(공휴일ㆍ토요일제외)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하고, 하수급인 노무비는 하수급인 계좌(노무비 전용통장)에 입금하여야 합니다.

4) 사업부서에서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하게 되오니 노무비 지급 후 사업부서로 노무비 지급결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노무비 미지급 및 허위청구가 확인된 경우 지방노동()청에 통보됨을 알려드립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 3에 의거 낙찰자는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에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면제 대상 : 발주자 . 건설업자 . 건설기계대여업자가 직불 합의한 경우

12.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관한 사항(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대가지급 의무화)

- 본 공사는「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따라 공공기관이 발주하는 5천만원 이상, 공사 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공사에 해당하여,「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9조의2 따른 전자조달시스템 또는 수요기관의 장이 전자적으로 하도급 관리를 위하여 운영하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음성군은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지급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시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는(하도급업체 포함) 계약 후 하도급지킴이 사용방법에 따라 대금 지급받을 계좌 (고정, 선금, 노무비, 일반계좌)를 개설하여 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여여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충청북도 지역업체(음성군 업체 우선)의 공사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하도급 계약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음성군 소재 업체와 우선 계약체결 및 하도급 대금 직불원칙(직불합의서작성)

2) 자재구매시 지역업체(음성군 업체 우선)에서 구매

3) 현장 기능공 및 건설장비 등 지역업체(음성군 업체 우선) 사용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유의서, 설계도서등의 열람기간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이며, 열람장소 는 음성군보건소 보건정책팀입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eumseong.go.kr) 입찰 공고란에 게재됩니다.

.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보건정책팀(043-871-2124, 김방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보건소 보건정책팀(043-871-2122, 이태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1::1::공고서_20200805085-00_1596693067370_공고문(중동보건진료소).hwp|2::2::내역서_20200805085-00_1596693067370_계약심사 조정사유서(G2B공개용)-건축.xlsx|2::3::내역서_20200805085-00_1596693067370_공내역서.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