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공연초등학교 내부교실 전환구축 및 정보관 계단도색공사등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00801786-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서울공연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서울공연초등학교
담당자 김윤희 연락처 02-973-9500 (gy9739500@sen.go.kr)
추정가격 130,295,455 원 기초금액 143,32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07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8-11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8-1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1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8/06 17:07담당자 착오로 변경공고합니다
낙찰하한율 재 조정합니다.
88%에서 87.745프로로 조정하여 변경공고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서울공연초등학교 공고 제2020-11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8. 6.

 

서울공연초등학교장

 

 

 

1. 공사개요

구 분

내 용

1.1. 공 사 명

서울공연초 내부교실전환 및 정보관 계단도색 공사

1.2.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2가길 16(서울공연초등학교 내)

1.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 착공]

1.4. 공사내용

과학실이전후현대화,문화예술실구축,미래형교실구축,무용실리모델링,정보관 계단 도색작업등

1.5. 공사예정금액

공사예정금액: 143,325,000

추정가격 금130,295,455+ 부가가치세 금13,029,545

※도급자설치 관급액 금0, 관급자설치관급액 금18,037,000

1.6. 공사기초금액

143,325,000

추정가격 금130,295,455 + 부가가치세 금13,029,545

1.7. 특기사항

1. 본 공사는 본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전 사전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용역)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함.

2.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1.8. 유의사항

1. 본 공사의 시행 시 큰 소음이 나는 공사(철거 작업 및 앙카작업 등)는 학교와 협의 하여 주말 및 수업종료 후 진행 할 수 있으며, 공사 일정 관련 사항은 발주처와 반드시 협의 후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2. 본 공사는 학사일정 피해 최소화를 위해 철저한 공정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함

3. 정전을 수반하는 공사는 사전에 학교측와 일정 협의할 것

4.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공사이행 보증중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및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대상 공사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이 공사는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대상입니다.

.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제출자는 견적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 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고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구 분

제시 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844,183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등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는 서울공연초등학교 행정실에서 공고기간중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업체는 내역서, 시방서,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내역서, 시방서, 도면을 연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 제출기간 : 2020. 8. 7.() 9:00부터 2020. 8. 11.() 14: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8. 11.() 15:00 서울공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입찰(견적)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견적)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2. 견적 설명서 숙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 설명서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설명서 구성 】

-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 기타 입찰(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13. 청렴서약제 적용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서울공연초등학교)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 지방자치단체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행정실 행정실장(02-3399-2116)

1::1::공고서_20200801786-01_1596701070351_공고문(서울공연초 내부교실 전환 및 정보관 계단 도색).hwp|2::2::내역서_20200801786-01_1596701070351_서울공연초_교실개선(건축내역).xlsx|2::3::내역서_20200801786-01_1596701070351_공연초_교실개선(기계내역).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