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음식물류 폐기물 수거 위탁용역 입찰//(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0806238-01 발주기관 서울지방교정청 원주교도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법무부 서울지방교정청 원주교도소
담당자 유화성 연락처 033-741-4852 (jhs0306@korea.kr)
추정가격 32,727,272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10 11:00 투찰마감일시 2020-08-2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로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 제⑤항 제2호~제7호(폐기물 중간처분업, 폐기물 최종처분업, 폐기물 종합처분업,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업체 또는 동법 제46조(폐기물처리 신고) 제?항 제1호의 신고업체로서 영업대상폐기물 및 재활용대상폐기물이 음식물류 폐기물이고, 동조 제⑥항에 따라 업체 스스로 폐기물 수집 및 운반을 할 수 있는 차량을 갖춘 자이어야 하고, 원주교도소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준수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폐기물관리법」제25조 제⑤항 제1호의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자격만 있는 업체는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자격 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원주교도소와 계약한 동일한 기간으로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서류일체 사본을 공증인에게 공증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시설 정기검사 합격필증이 유효해야하며 그 외 음식물류폐기물 처리능력 확인을 위한 서류제출 요구에 신속하게 응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원주교도소 공고 제2020 00

 

 

 

 

 

원주교도소 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원주교도소

 

 

2020. 8. .

원주교도소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용역

. 내 역 :

 

종 류

단 위

연간위탁량

기초가격

비 고

음식물류폐기물

Kg

220,000Kg

165(/Kg)

 

 

 

위 위탁량은 최근 1년 처리량에 의한 추정치로 실제 수량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실제 처리량과 관련하여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기초가격은 Kg당 가격이며 부가세, 운반비 및 처리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별첨 「과업지시서」등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방법 : 제한(지역 등)경쟁, 전자입찰, 단가입찰

. 추정금액 : 36,000,000

. 기초금액 : 165/Kg(부가세포함)

. 계약기간 : 2020. 9. 1. ~ 2021. 8. 31.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 2020. 8. 10. 11:00 ~ 2019. 8. 13. 12:00

. 개찰일시 : 2019. 8. 13. 14:00

. 개찰장소 : 원주교도소 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 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③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로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제25조 제⑤항 제2~7(폐기물 중간처분업, 폐기물 최종처분업, 폐기물 종합처분업,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업체 또는 동법 제46(폐기물처리 신고) 제?항 제1호의 신고업체로서 영업대상폐기물 및 재활용대상폐기물음식물류 폐기물이고, 동조 제⑥항에 따라 업체 스스로 폐기물 수집 및 운반을 할 수 있는 차량을 갖춘 자이어야 하고, 원주교도소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준수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폐기물관리법」제25조 제⑤항 제1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자격만 있는 업체는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자격 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원주교도소와 계약한 동일한 기간으로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서류일체 사본을 공증인에게 공증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시설 정기검사 합격필증이 유효해야하며 그 외 음식물류폐기물 처리능력 확인을 위한 서류제출 요구에 신속하게 응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본 입찰은 유효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예정가격은 기타사항에 명시된 대로 결정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한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그 외 낙찰자 선정을 위하여 원주교도소가 요구하는 서류를 요구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본제출이 원칙이며, 사본제출 시 진위여부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7)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소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공동 계약 :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원주교도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 입찰.낙찰, 계약의 체결 또는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가’의 각 항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 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동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은 ‘가’의 각 항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의 ②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 사항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입찰 공고문에 언급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련법령 및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공고관련은 원주교도소 복지과 ( 033-741-4852 내선502, 5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806238-00_1596777540858_원주교도소 음식물류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서.hwp|2::2::과업지시서_20200806238-00_1596777540858_과업지시서.hwp|2::3::과업지시서_20200806238-00_1596777540858_음식물폐기물 처리용역 특수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