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도로소파 보수공사 하반기(1구역)//(취소)(성남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포장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807917-01 발주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담당자 최윤진 연락처 031-729-7052 (bundanggu@korea.kr)
추정가격 52,421,818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11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14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4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포장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가 성남시 내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단,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링크파일

성남시 분당구 공고 제2020 - 592

 

소액수의(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도로소파 보수공사 하반기(1구역)

. 공사현장 : 분당구 야탑동, 이매동, 서현동, 분당동 일원

. 공사내용 : 절삭 후 아스팔트 덧씌우기, 차선도색, 폐기물 처리 등

.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2020.12.31까지

. 총공사금액 : 98,188,000

(도급액 57,664,000, 관급자재비 27,837,000, 폐기물처리비 12,687,000)

. 기초금액 : 57,644,000(추정가격 52,421,818, 부가가치세 5,242,182)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8. 11.() 10:00 8. 14.() 10:00

. 개찰(입찰)집행일시 : 2020. 8. 14.() 11:00

. 개찰장소 : 성남시 분당구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PC

. 현장설명 : 생략

 

2. 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포장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가 성남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입찰불가)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건설산업기본법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재입찰을 허용하여 유찰 시 재입찰이 진행되므로 개찰결과 확인 후 일정을 확인하시어 재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업체별도통보 안함)

. 위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 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6. 입찰참가 보증금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 정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합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건강보험료 금772,789, 연금보험료 금1,042,744,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79,2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613,192

.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에 대하여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게 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10조에 따른 별지1호 서식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8(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한 감액 등)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 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성남시홈페이지(http://www.seongnam.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9.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 『임금 지불 서약서(별지 제3호서식)』를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시에는 반드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고 준공대금 청구시 건설기계 임대료청구확인서와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0.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대금지급확인시스템 이용

. 본 공사는「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제9조의 3의 규정에 따라 금융기관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대금, 자재대금 등의 적정지급 여부를 실시간 확인하는 ‘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http://pay.gg.go.kr)’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업자 등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수용기관의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경기도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과의 사전합의 없이 수요기관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템’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31-8030-589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에 따른 하도급관련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관련법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하며, 만일 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하게 되며, 또한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사항 불이행 등 정당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하여 1개월 이상 2년 이하의 범위에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하고[, 지역개발채권 한시적 면제.감면(2020.1.1.~2020.12.3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제97호 규정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보충정보 제공 및 참고사항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 행정지원과 경리팀(031-729-7052)

- 공사내용 관련 : 건설과 도로관리팀(031-729-7362)

- 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련 행정안전부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8. 10.

 

성남시 분당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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