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수도 공고 제2020-36호
시설공사 입찰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소 하수도팀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 (물량내역서)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 바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임. 나. 지역제한 및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이고 청렴계약이행 대상임 다.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대상임 다. 개찰결과 2인이상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을 때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실시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공고 목록조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
나. 입찰일 전일(前日)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남도에 있어야 함
5. 입찰보증금 등에 관한 사항 가. 견적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및 입찰 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내지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행정안전부예규 제116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중「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5 - 추정가격이 10억원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전문.그밖에 공사는 3억미만 1억이상)」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아래와 같으니,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값(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A값: 8,565,810원)
나. 예정가격은 개찰전에 기초금액에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개찰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 점수를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결정합니다.
7. 적격심사에 관한 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개찰결과 1순위자는 적격심사 서류를 개찰후 7일이내에 영암군 수도사업소 수도행정팀으로 제출해야 하며, 별도 통지는 아니함.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따르며, 다. 적격심사 세부 사항 ○ 시공경험 평가기준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의 평가 방법에 의하며 평가대상 업종 및 비율은 상.하수도설비공사업 100%로 합니다. ※ 개찰결과 예정가격 초과 또는 낙찰 하한선 미달의 입찰자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며 별도로 통지하지 아니함. 라. 적격심사 제출서류 ○ 적격심사 제출서류 일체(행정안전부 예규 참조) - 적격심사 신청서, 자기심사표, 경영상태 등의 확인서, 실적증명서, 기술자 보유확인서(현황), 제재처분확인서 등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적격심사 가.감점 관련 서류 일체 ○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건설업등록증 사본 1부, 건설업등록수첩 사본 1부, 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통, 인감증명서(법인) 1통. 마. 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위‘가’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아니할 때에나,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일 경우 당해 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하고 차순위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중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전자입찰서의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9. 낙찰배제 및 입찰참가제한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세부기준 : 별표2)에 의합니다.
10.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암군 청렴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이행 각서(업체제출용)를 계약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제9절 제7항(공사계약에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에 의해 우리사업소와 합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을 감독부서를 경유하여 수도사업소 수도행정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노무비 전용통장 사본 포함)를 감독부서 경유후 수도행정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원도급자(하수급자 포함)는 노무비 전용통장으로 수령한 노무비를 5일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지급하여야 하며, 노무비 미 지급이 확인된 경우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합니다.
12. 체불임금 방지 사항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와 건설기계 대여업자는 건설기계 대여 계약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건설기계대여 지급 보증서를 발급하여야 하며, 표준계약서 및 건설기계대여 지급보증서 사본을 영암군 수도사업소 수도행정팀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3. 국민건강.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국민,건강,연금보험료의 정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입찰금액에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금액변경계약)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낙찰자는 개찰 후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장비대금은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 – 하도급지킴이 - 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기타사항 가. 본공사는 총액입찰이며, 사업비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본 공사의 입찰은 전자입찰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등록 및 투찰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참가자는 설계내역서 및 시방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 입찰 사용안내서, 입찰공고문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소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설계내역서 및 시방서는 하수도팀 061-470-6732로 문의, 확인) 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초기화면“전자입찰 연기공고” 란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공사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구체적인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도행정팀(061-470-6711)로, 사업에 관한 사항은 하수도팀(061-470-673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08. 13.
영암군지방공기업하수도사업회계관리자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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