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이우중 교실바닥교체공사 (긴급공고) (정정공고)//(5차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811389-05 발주기관 경기도성남교육청 이우중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성남교육청 이우중학교
담당자 정선미 연락처 031-710-6900 (ewoo2003@daum.net)
추정가격 50,860,000 원 기초금액 55,94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153,262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1,153,262 원 순공사원가 49,053,807 원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13 17:40 투찰마감일시 2020-08-19 16:40
참가등록마감 2020-08-1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19 17:4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8/13 17:39공고서 수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를 보유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이우중학교 공고2020- 1

 

시설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이우중학교

바닥교체공사

2020.08.13.() 17:40

~

2020.08.19.() 16:40

2019.08.19.()

17:40

 

이우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55,946,000

[추정가격: 50,860,000+

부가가치세: 5,086,000]

※ 원단위 투찰을 지양하며 낙찰시는 투찰금액(단가)의 원단위를 절사하여 계약합니다. (상세내역은 내역서 참조)

○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87 이우중학교(1)

○ 공사규모 : 교사동 바닥교체공사 (설계서 열람 참조)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전자입찰 대상공사이며,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역제한(경기도) 대상공사 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현장설명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도면, 시방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87 이우중학교 교육행정실(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보유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 2018.8.31.]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교육행정실(031-710-6900, 정선미)

○ 열람기간 : 안내 공고일부터 개찰 전까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

본 입찰은 기초금액 ± 2%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 절상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사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11. 기타사항

공사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에 제시된 내역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제시 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153,262

 

. 또한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환경보전비,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 입찰ㆍ계약집행기준 18장 제91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교육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공사는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을 경우 계약자는 계약대상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경기도교육청 개선방안(2008.10.20.)」 공사계약금액의 0.14%(전기•수도 별도)

 

12. 보충정보 제공처

○ 공사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 공고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 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 공사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 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813

 

이우중학교장

 

1::1::공고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1. 2020년 이우중 바닥교체공사(입찰공고문).hwp|2::2::내역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2. 이우중 바닥교체공사 산출내역서.xlsx|2::3::내역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3. 이우중 건축시방서(이우중 바닥교체공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