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중학교 공고 제2020- 1호
시설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원단위 투찰을 지양하며 낙찰시는 투찰금액(단가)의 원단위를 절사하여 계약합니다. (상세내역은 내역서 참조) ○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87 이우중학교(1동) ○ 공사규모 : 교사동 바닥교체공사 (설계서 열람 참조)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전자입찰 대상공사이며,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대상공사 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현장설명 ○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도면, 시방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87 이우중학교 교육행정실(☎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를 보유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호, 2018.8.31.]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교육행정실(☎ 031-710-6900, 정선미) ○ 열람기간 : 안내 공고일부터 개찰 전까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기초금액 ± 2%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공사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11. 기타사항 ○ 공사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에 제시된 내역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환경보전비,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 입찰ㆍ계약집행기준 제18장 제91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교육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공사는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을 경우 계약자는 계약대상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경기도교육청 개선방안(2008.10.20.)」 공사계약금액의 0.14%(전기•수도 별도)
12. 보충정보 제공처 ○ 공사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 공고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 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 공사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 031-710-6900, 담당자 정선미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8월 13일
이우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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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1. 2020년 이우중 바닥교체공사(입찰공고문).hwp|2::2::내역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2. 이우중 바닥교체공사 산출내역서.xlsx|2::3::내역서_20200811389-05_1597307947517_3. 이우중 건축시방서(이우중 바닥교체공사).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