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조립식 관람석 임차 설치 용역 (정정공고)//(원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탁/리스/대여/임대,기타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0812141-01 발주기관 (재)원주문화재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재)원주문화재단
담당자 계약담당자 연락처 033-763-9114 (wcf2001@wcf.or.kr)
추정가격 64,000,000 원 기초금액 70,4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8-1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8-2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8-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8-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8/13 17:38시스템 입력 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원주시】내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에 ‘조립식 관람석’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다. 과업지시서상의 일정, 물품규격, 물량 등에 따른 용역이행이 가능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조립식 관람석 임차 및 설치 관련 단일계약건으로 금35,000,000원(부가세포함) 이상의 완료(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실적증명서 사본 제출
- 제출기한: 2020. 8. 19.(화) 18:00까지(도착시점)
- 제출방법: FAX(033-763-9631) 또는 E-mail(jym2510@gmail.com) 전송
* 전송 후 확인 전화(033-760-9816)
-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 계약체결 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
- 민간실적은 준공서류,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등 첨부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 와의 우선조달 계약)규정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 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확 인서(소상공인 포함)를 소지한 업체(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 중소기업청 발급)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전자입찰 이용등록, 지문정보 등록을 필한 업체
사.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링크파일

()원주문화재단 공고 제202080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제출개요

. 용 역 명: 2020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조립식관람석 임차설치 용역

. 추정금액: 70,400,000(추정가격 : 64,000,000/ 부가가치세 : 6,400,000)

. 기초금액: 70,400,000

.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0. 9. 15.까지

.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견적제출 참가 전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위치: 원주 댄싱공연장 및 젊음의 광장

. 입찰개시: 2020. 8. 14. 10:00

. 입찰마감: 2020. 8. 20.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8. 20.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견적제출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원주시】내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에 ‘조립식 관람석’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 과업지시서상의 일정, 물품규격, 물량 등에 따른 용역이행이 가능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조립식 관람석 임차 및 설치 관련 단일계약건으로 35,000,000(부가세포함) 이상의 완료(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실적증명서 사본 제출

- 제출기한: 2020. 8. 19.() 18:00까지(도착시점)

- 제출방법: FAX(033-763-9631) 또는 E-mail(jym2510@gmail.com) 전송

* 전송 후 확인 전화(033-760-9816)

-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 계약체결 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

- 민간실적은 준공서류,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등 첨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 와의 우선조달 계약)규정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 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확 인서(소상공인 포함)를 소지한 업체(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 중소기업청 발급)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전자입찰 이용등록, 지문정보 등록을 필한 업체

.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3. 견적제출 방법

. 본 용역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 본 견적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 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 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등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을 견적 제 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 순으로,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용역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적용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관련 법령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 자격이 없음에도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 등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하여 보유자산에 대한 동산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시 보험증권 제출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기관 또는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문의: ()원주문화재단 시설운영팀 장영민(033-760-9816)

2) 계약문의: ()원주문화재단 행정운영팀 석지혜(033-760-9812)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20208월 일

 

()원주문화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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