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새마을금고역사관 건립(신축) 공사 감리용역(재공고)//(2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전력),감리(소방공사),건축사,엔지니어링(전자/전산/정보통신),기술사사무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913859-00 발주기관 새마을금고중앙회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새마을금고중앙회
담당자 김호직 연락처 02-2145-9053 (hojik.kim@kfcc.co.kr)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3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9-25 15:40
참가등록마감 2020-09-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9-25 15:45 협정마감일시 2020-09-2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예가초과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9211800


가. 입찰 공고일 현재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2) 「전력기술관리법령」에 의한 종합감리업 또는 전문감리업으로 등록한 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 또는「기술사법령」에 의한 정보 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에 기술사사무소로 개설한 업체
4)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에 등록한 업체
※ 해당 면허를 모두 갖추지 못한 경우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나. 조달청(나라장터)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최근 10년 이내 건축물의 연면적이 1,975㎡이상인 국내 건축물 신축공사의 건축감리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아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 실적 인정은 단일계약으로 계약이행이 완료된 건(건축물사용승인 완료)으로, 건축물관리대장 상 주용도가 건축법 시행령 [별표 1] 제5호 문화및집회시설인 건축물에 한함
ex) 건축물관리대장 상 주용도가 ‘교육연구시설’인 경우, 층별용도에 ‘문화및집회시설’이 기재되어 있어도 주용도가 불일치하기에 인정대상이 아님
○ 신축공사 여부는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건축물관리대장을 기준으로 판단함
ex) 건축물관리대장 상 ‘증축’등으로 명시되는 경우, ‘신축’이 아니므로 인정대상이 아님
○ 건축물관리대장 상 문화및집회시설 이외에 추가적인 주용도가 있는 경우, 층별용도가 문화및집회시설인 층의 연면적만 인정함
○ 단일계약이면서 단일 사업부지 내 복수의 건물이 있는 경우 해당 건물들은 단일건축물로 인정
○ 공동수급 실적의 경우, 공동이행실적은 해당 건축물의 연면적에 공동수급체의 출자비율을 곱하여 산정한 면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하며, 분담이행실적은 해당 업체의 분담 공사실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함
라. 입찰서 접수 마감일 현재 본회 및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고 있거나 해당 관청으로부터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 등의 제재를 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링크파일

새마을금고중앙회 제2020-89

 

재 공 고 입 찰 공 고 ( 전 자 입 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주요내용

새마을금고역사관 건립(신축) 공사 감리용역

(재공고)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등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시작일로부터 365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계약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시기

바람

 

2. 입찰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공동수급협정서 및

실적 등 입찰서류 접수마감

2020. 9.21.() 18:00

 

입찰서(투찰)접수 개시

2020. 9.23.() 09:00

 

입찰서(투찰)접수 마감

2020. 9.25.() 12:00

 

입찰(개찰)

2020. 9.25.() 14:00

 

※ 상기 일정은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및 낙찰자결정방법 : 제한경쟁, 총액최저가 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이용)

. 본 입찰은 제한경쟁으로 전자입찰을 통해 진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등록업체의 경쟁입찰에 따라 본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방식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입찰 공고일 현재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2) 「전력기술관리법령」에 의한 종합감리업 또는 전문감리업으로 등록한 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 또는「기술사법령」에 의한 정보 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 기술사사무소로 개설한 업체

4)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에 등록한 업체

※ 해당 면허를 모두 갖추지 못한 경우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 조달청(나라장터)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최근 10년 이내 건축물의 연면적이 1,975㎡이상인 국내 건축물 신축공사의 건축감리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아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 실적 인정은 단일계약으로 계약이행이 완료된 건(건축물사용승인 완료)으로, 건축물관리대장 상 주용도가 건축법 시행령 [별표 1] 5호 문화및집회시인 건축물에 한함

ex) 건축물관리대장 상 주용도가 ‘교육연구시설’인 경우, 층별용도에 ‘문화및집회시설’이 기재되어 있어도 주용도가 불일치하기에 인정대상이 아님

○ 신축공사 여부는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건축물관리대장을 기준으로 판단함

ex) 건축물관리대장 상 ‘증축’등으로 명시되는 경우, ‘신축’이 아니므로 인정대상이 아님

건축물관리대장 상 문화및집회시설 이외에 추가적인 주용도가 있는 경우, 층별용도가 문화및집회시설인 층의 연면적만 인정함

○ 단일계약이면서 단일 사업부지 내 복수의 건물이 있는 경우 해당 건물들은 단일건축물로 인정

공동수급 실적의 경우, 공동이행실적은 해당 건축물의 연면적에 공동수급체의 출자비율을 곱하여 산정한 면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하며, 분담이행실적은 해당 업체의 분담 공사실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함

. 입찰서 접수 마감일 현재 본회 및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에서 부정업자로 제재를 받고 있거나 해당 관청으로부터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 등의 제재를 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5.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 방식 :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 허용(공동이행방식 불가)

. 구성

1) 상기 일정에 따른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2020. 9.21.() 18:00)까지 공동수급체를 구성(구성원 수는 3개사 이내)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2)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가 담당하며,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가장 높아야 함

3)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할 수 없음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대표사를 포함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투찰)은 반드시 대표사만 하여야 함

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절차(나라장터)

: 대표사 협정서 작성 및 구성원 공개 ⇒ 구성원 협정서 승인 ⇒ 대표사 최종 제출

3) 공동수급협정서 최종 제출은 상기 일정에 따른 제출기한까지 이루어져야 하고, 제출기한 내 최종제출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는 대표사 단독 참가 간주되니 유의하시기 바람

4) 공동수급체가 낙찰 예정자로 선정되는 경우 별도로 [서식 5]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로 제출한 내용과 별도로 제출하는 서류 상 협정서의 내용은 일치해야 함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상기 진행일정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를 통해서 제출하고, 실적 등 입찰서류는 본회에 직접 제출(등기우편 포함)해야 하며, 실적심사를 통과한 경우 제출기한 내 전자입찰보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입찰보증서, 실적 등 입찰서류 미제출 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 실적 등 입찰서류 제출

○ 제출대상 : 입찰참가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공동수급체인 경우 대표사(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 기존입찰(2020-86)시 기 등록한 업체의 경우

- 기존에 제출한 서류에 변경이 없는 경우에는 "기 제출한 서류로 대체한다."는 공문서 제출로 갈음하고 서류를 새로이 제출하지 않을 수 있으,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사항만 다시 제출할 수 있음

○ 제출기한 : 2020. 9.21.() 18:00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또는 등기우편

- 직접 제출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1420 1층 안내데스크

- 등기우편 제출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1420 10층 계약부

※ 제출기한 이후 서류접수는 불가능하며, 등기우편은 등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배달완료 시간이 제출기한을 넘기면 무효 처리함

○ 제출사항

- 건축사업무신고필증, 감리업등록증,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소방시설업 등록증

※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가 구성원의 등록증을 모두 취합하여 제출

- 실적심사 결과 통지받을 이메일 주소

- 사업자등록증

※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가 구성원의 등록증을 모두 취합하여 제출

- 입찰참가자격 관련 실적(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는 건축감리업체의 실적)

·건축물관리대장

·계약서 사본(변경계약이 발생한 경우 최초 계약서 및 변경 계약서 모두 첨부)

·전자세금계산서

·실적증명원 등 실적증명서류

·공동계약 실적 시 공동수급협정서

○ 실적심사 결과발표

- 방법 : 개별 이메일 발송(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에게만 통지)

- 시기 : 2020. 9.23.() 09:00

. 전자입찰보증서 제출

○ 제출대상 : 실적심사를 통과하고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

※ 공동수급(분담이행) 시 대표사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은 모두 개별적으로 아래 사항을 반영한 전자입찰보증서를 제출해야 함

○ 제출기한 : 2020. 9.25.() 12:00

○ 보증금액 : 업체가 투찰하는 총입찰금액(부가가치세 등 관련 비용 포함)5/100 이상

공동수급(분담이행)인 경우 각 업체의 보증금액은 “공동수급체 총입찰금액(부가가치세 등 관련비용 포함) × 해당 업체의 분담비율 × 5/100 이상”으로 산출

○ 입찰일 : 2020. 9.25.

○ 보증기간 : 입찰서 접수 마감일 이전(2020. 9.25. 포함하여 이전) ~ 입찰서 접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2020.10.25. 포함하여 이후)

○ 보증채권자 : 새마을금고중앙회(사업자등록번호 109-82-04731)

입찰보증금지급각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반드시 전자입찰보증서를 발급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전자입찰보증서 발급 관련사항은 보증기관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투찰관리⇒입찰보증금납부목록조회 화면을 통해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체가 전자입찰보증서를 발급하여도 발주처는 개찰 전까지 명단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전액 귀속되며, 본회 계약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 낙찰 예정자에게는 참가자격 관련 실물서류를 별도로 징구하여 확인절차를 진행하며, 이 과정에서 참가자격 미충족 등 문제사항이 확인되면 해당 업체는 계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입찰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반한 입찰, 제출기한까지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보유면허 등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기재사항이 불일치하는 경우 등은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개찰 후에라도 낙찰을 무효처리 합니다.

 

8. 낙찰 예정자 제출 서류 : 아래 서류를 2020. 9.29.() 15:00까지 본회(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20)로 제출

순번

제출서류

부수

비 고

1

입찰참가자격 충족 및 제출서류 완비 확인서

1

[서식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건축사업무신고필증 사본

1

 

4

감리업등록증 사본

1

 

5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사본

1

 

6

소방시설업 등록증 사본

1

 

7

등록(면허) 수첩 사본

1

면허 관련 사항

8

법인등기부등본

1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등기부초본

9

법인인감증명서

1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인감증명서

10

사용인감계

1

사용인감 사용 시

11

위임장

1

대리인 방문 시 [서식 2] 참조

12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

대리인 방문 시 [서식 3] 참조

13

재직증명서

1

대리인 방문 시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서식 4] 참조

15

업체 자격정지 또는

영업정지 등 여부 확인서류

1

수탁기관 발행 서류

16

입찰참가자격 실적 관련 서류

1

○계약서 사본(변경계약이 발생한 경우 최초 계약서

및 최종 계약서 첨부)

○전자세금계산서

○실적증명원 등 실적증명서류

○건축물관리대장

○공동계약 실적 시 공동수급협정서 사본

○기타 필요 시 인·허가 및 준공 입증 서류 등

※ 입찰참가자격의 실적기준을 충족하는 실적 제출

17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분담이행방식)

1

공동수급(분담이행) [서식 5] 참조

 

※ 단독수급 시 상기서류 목록 중 1~16번 제출

※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시 대표사는 1~17번 제출, 구성원은 2~15번 제출(면허는 해당사항만 제출)

※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시 대표사가 제출하는 1, 17에는 구성원의 인감 날인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

 

9.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입찰유의,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계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료열람 및 현장방문 등을 통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미숙지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또는 운용 미숙 등에 따른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금액(총액)은 과업지시서 등 관련 서류를 확인하여 반드시 본 계약과 관련된 일체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 입찰(투찰)하여야 합니다.

. 입찰절차에 관한 규정적용은 본 입찰공고문이 우선하며, 본회 입찰유의서의 규정 중 입찰참가신청, 입찰, 입찰서의 작성 및 제출 등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는 건으로 전자입찰자는 사전에 조달청이 정한 절차에 따라 지문보안토큰에 전자입찰자의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작성하여 전송할 때 지문보안토큰과 개인인증서를 통해 전자입찰자의 신원을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보유면허 등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기재사항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본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 및 수용·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예정자는 추후 서류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응찰한 업체가 동시에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총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이전에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도면 등이 필요한 경우, 2020. 9.23.()까지 인감증명서[서식 6](작성 및 인감날인 완료)를 스캔하여 관재부 과장 오세완(sewan.oh@kfcc.co.kr)에게 이메일을 발송하면 확인 후 관련 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입찰과 관련된 용도 외에는 사용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보안을 철저히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전산장애 등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과업지시서 등) : 관재부 과장 오세완 02-2145-9791(sewan.oh@kfcc.co.kr)

○ 입찰 및 계약 관련 : 계약부 과장 김호직 02-2145-9053(hojik.kim@kfcc.co.kr)

 

2020914

 

새 마 을 금 고 중 앙 회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913859-00_1600071898512_1. 재공고 입찰공고문(새마을금고역사관 건립(신축) 공사 감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913859-00_1600071898532_2. 과업지시서(새마을금고역사관 건립(신축) 공사 감리용역).hwp|2::3::과업지시서_20200913859-00_1600071898552_3. 계약서(새마을금고역사관 건립(신축) 공사 감리용역).hwp|2::4::과업지시서_20200913859-00_1600071898552_4. 용역계약일반조건.hwp|2::5::과업지시서_20200913859-00_1600071898552_5. 용역입찰유의서.hwp|2::6::과업지시서_20200913859-00_1600071898572_6. 정보보호특약.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