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전문교과 교사 및 전학년 학생 대상「특수 건강검진」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923119-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디지털고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디지털고등학교
담당자 김형미 연락처 051-460-0300 (khm1331@naver.com)
추정가격 22,584,000 원 기초금액 22,584,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3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9-29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9-2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9-29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자없음(낙찰하한선미만)


나.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조(특수건강
진단기관의 지정신청 등)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관할지방노동관서의 장으로부터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지정 받은 건강검진기관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라. 검진 차량과 인원을 동원하여 출장 검진을 실시할 수 있는 검진 기관이어야 합니다.
마. 다음과 같은 특수건강 검진 항목이 가능해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디지털고등학교 공고 제2020 31

 

2020학년도 전문교과 교사 및 전학년 학생 대상

「특수 건강검진」용역 소액수의계약 안내 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부산디지털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o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부산광역시교육청 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o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1. 입찰 개요

공 고 명

2020학년도 전문교과 교사 및 전학년 학생 대상「특수 건강검진」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용역 내용

특수 건강검진 (과업지시서 참고)

장소

부산광역시 중구 망양로 356 부산디지털고등학교

입찰방법

총액 견적, 전자 견적, 지역 제한(부산), 제한적 최저가( %) 적용

견적서 제출 기간

및 제출처

2020. 09. 23.() 09:00 ? 2020. 09. 29.() 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설명회

생략 (※과업지시서로 대신함)

가격 개찰 일시

2020.09.29.() 11:00 이후

가격 개찰은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개찰 장소

본교 입찰 집행관 PC

용역 기간

계약일로부터 202011월 말일까지

※ 기간 내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 및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계약 연기 또는 해지(해제) 가능

차량 검진 실시 장소

부산디지털고등학교장이 지정한 장소

기초금액

22,584,000(금 이천이백오십팔만사천원정)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A+B)

비고

22,584,000

0

22,584,000

부가가치세 면세

정산 실시

인원변동, 검진불참 등의 사유로 검진 대상자가 변동하는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최종 정산함

 

《입찰시 주의사항》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를 적용하므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 부산광역시 지역 제한입니다.

.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09. 23.() 09:00 ? 2020. 09. 29.() 10:00

. 개찰일시: 2020.09.29.() 11:00 이후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특수건강

진단기관의 지정신청 등)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관할지방노동관서의 장으로부터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지정 받은 건강검진기관이어야 합니다.

.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부산광역시에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 검진 차량과 인원을 동원하여 출장 검진을 실시할 수 있는 검진 기관이어야 합니다.

. 다음과 같은 특수건강 검진 항목이 가능해야 합니다.

[ 주석(금속), 납 및 그 무기화합물, 목재분진(적삼목, 흡입성) ]

. 검진대상자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의료 인력과 장비를 동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검진 기관의 상급 기관으로부터 중요한 과실로 인한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를 받은 검진 기관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

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

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3-1--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 제출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0.09.29.() 10:00

. 개찰일시: 2020.09.29.() 11:00 이후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본 안내 공고를 적용합니다.

.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

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

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기타사항

.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본 공고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게재되어 있습니다.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의「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학교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460-0300),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과업 지시서 1.

 

2020. 09. 23.

 

부산디지털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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