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도시계획도로 지장건물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서산시)(3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200922849-00 발주기관 충청남도 서산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 서산시
담당자 신은주조미선 연락처 041-660-3189 (mjh0311@korea.kr)
추정가격 21,554,545 원 기초금액 23,71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3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9-29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9-2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9-29 17:00 협정마감일시 2020-09-27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재입찰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9271800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업체로써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링크파일

 

 

서산시 공고 제2020 - 2181

 

 

소액 수의(용역) 견적 제출 안내

 

2020. 9. 22.

서산시 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도시계획도로 지장건물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위 치 : 서산시 서문3길 일원

○ 사 업 량 : 폐콘크리트 482, 혼합건설폐기물 59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5일간

○ 추정금액 : 23,710,000(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 23,710,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 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0. 9. 23.() 10:00 ~ 2020. 9. 28.() 10:00

○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9. 28.()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방법

총액, 적격심사비대상,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업체로써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중간처리업체(건설폐기물)가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의 경우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은 개찰 후 낙찰자 결정시 확인 합니다.

 

5. 공동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88조에 의거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체(건설폐기물)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 9. 27.() 18:00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조달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해 입찰서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별도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등록 및 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산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서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운영 조례 준수

용역계약 체결 후 착공 시까지 “임금지불서약서”는 계약부서에 “근로자 사역내역서”는 사업부서(감독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임금 청구확인서”는 대금청구 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제출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견적 제출안내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1-660-3009)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우리 시 회계과 신은주 (041-660-3009)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우리 시 도로과 김영민 (041-660-3394)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1::1::공고서_20200922849-00_1600738977335_공고문.hwp|C::2::설계지침서_20200922849-00_1600738977355_도시계획도로(해미소로2-14호) 지장건물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