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여집 제 20-185
생활실 보수공사(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평화여성의집 기능보강사업 증축공사 나. 공사개요: 기존 132.18㎡+증축 66.24㎡= 연면적 198.42㎡ 다. 공사위치: 부산광역시 서구 망양로 205번 나길 17-13 (동대신동2가)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착공일포함) 90일 마. 공사추정금액 : 금235,247,000원(VAT포함)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9. 22.(화) 18:00 ~ 2020. 09. 29.(화) 15: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9.29.(월) 16: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등록업체이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이어야 합니다.(*법인인 경우 본사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기준) 나. 입찰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 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 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사의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을 작성,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 업체순으로 평 가 산출 심사적용하며 1.입찰가격 이외에 2.비가격 요소인 기술능력, 디자인우수성, 신인도, 공공기관 공사실적등을 종합적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종합평점이 적격통과 점수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비가격 요소 평가기준은 기타(시설 자체평가표 기준)로 정한다. 라. 비가격 요소 평가 기준 제출자료는 제출마감일(2020. 09. 29.화) 15시까지 본원 도착분에 한합니다. 마. 업체결정 통보는 개찰일 익일에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 시행합니다. <제출 자료:모든 자료 자유롭게 제출> -. 2019년도 결산기준 매출 증빙 서류 -. 2019년도 작성 전자신용 인증서 1부 (미인증의 경우 신인도를 입증할 만한 대체자료) -. 전문건설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각1부 -. 기타 회사의 우수성을 입증할 자료 -. 대표이사의 명함(업체명. 전화번호 포함) 1부 -. 디자인 제출안 1부 -. 사용 자재의 사양이 기록되어 있는 자재 스펙북 또는 자재 샘플 제출(자유롭게) -. 견적서 1부 (시방서에 근거하여 자유서식 제출) -. 기타 업체별 평가표 입증되는 추가 서류 제출
7. 입찰보증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스템상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현금으로 우리 시설에 납부하여야 하며, 평화여성의집에 귀속 한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 에 따른다.
9.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등 주의사항 가. 손해배상공제(보험)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공사는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행정자치부예규를 준수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 기 요양보험료는 예규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우리 시설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 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 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 는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첨부하여 계약 체결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 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적격심사기준 및 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 및 계약관련 법 규, 예규 등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마감 임박시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 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평화여성의집 사무실(010-2078-0843 회계담당 장윤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9. 22.(화) 평화여성의집 시설장 |
1::1::공고서_20200923648-01_1601024347906_2020년 평화여성의집 증축공사 공고문.hwp|1::2::공고서_20200923648-01_1601024347926_건축내역서(동대신동평화여성의집증축공및기능보강사업).z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