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거제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공사 설계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설계(전력),설계(소방시설),엔지니어링(전자/전산/정보통신),기술사사무소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923793-01 발주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보건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보건소
담당자 김보형 연락처 051-665-4816 (041471@korea.kr)
추정가격 83,135,407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3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9-2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9-2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9-29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9-28 18:00
자격(특기)사항 가.「입찰공고일 전날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1)~4)’항 자격을 유지한 업체
1)「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 및 건축사 업무신고 등록을 필한 자로서 관련법령에 결격사유가 없고,
2)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설계업(전문설계 1종) 또는 설계업(종합설계) 등록업체
3)「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
(전기,기계) 등록을 필한 업체
4)「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에 의거 정보통신 부분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를 필하거나「기술사법」에 의거 정보통신 부분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자
다.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할 경우 대표사는
“1)”의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링크파일

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 입찰 공고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 제 2020-27

다음과 같이 입찰(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9. 22.

부산광역시 연제구보건소 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거제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공사 설계용역

용역개요

설계용역 1[ 계획, 중간, 실시설계(건축-철거포함, 구조, 기계, 전기, 소방, 통신 등) ]

기초금액

91,440,000

▷추정가격 : 83,135,407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간

계약방식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공동도급(분담이행) 가능

투찰기간

2020. 9. 23.() 09:00 ~ 2020. 9. 29.() 10:00

개찰일시

2020. 9. 29.() 11: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유찰시 재입찰 : 2020.9.29.() 16:00으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입찰공고일 전날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1)~4)’항 자격을 유지한 업체

1)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건축사사무소를 개설 및 건축사 업무신고 등록을 필한 자로서 관련법령에 결격사유가 없고,

 

2)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설계업(전문설계 1) 또는 설계업(종합설계) 등록업체

3)「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

(전기,기계) 등록을 필한 업체

 

4)「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에 의거 정보통신 부분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를 필하거나「기술사법」에 의거 정보통신 부분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자

 

.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할 경우 대표사

1)”의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 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 참가방법

. 공동수급협정서 마감 일시 : 2020. 9. 28.() 18:00

.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도급 참여시에는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를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대표자가 이를 승인하시기 바라며,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 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납부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하여 납부를 면제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공사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보건행정과(051-665-4816), 기획감사실(051-665-40514055) 및 홈페이지(www.yeonje.go.kr)

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본 입찰 정보제공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 및 설계 : 건축과(665-5071)

- 입찰 및 계약 : 보건행정과(665-4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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