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신도시계획도로(소로3류9호, 대신보건소 뒤)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여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925451-00 발주기관 경기도 여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담당자 이재환 연락처 031-887-2873 (kkuljh@korea.kr)
추정가격 94,636,363 원 기초금액 104,1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5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9-29 17:00
참가등록마감 2020-09-2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9-29 17:20 협정마감일시 2020-09-28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9281800


가.「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제1호(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갖춘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가 여주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여주시 업체는 경기도 내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여주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여주시 공고 제 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대신도시계획도로(소로39, 대신보건소 뒤)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사업내용

폐콘크리트 397, 폐아스콘 32, 혼합폐기물 1,326

사업위치

대신면 율촌리 344-21번지 일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간

추정금액

104,100,000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0.09.25. 10:00

기초금액

104,100,0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0.09.29. 10:00

추정가격

94,636,363

개찰 일시

2020.09.29. 11:00

부가가치세

9,463,637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첨부서류 일체(공사의 경우 물량내역서, 용역의 경우

과업지시서, 물품의 경우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본 건과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1(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갖춘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가 여주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여주시 업체는 경기도 내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여주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 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필요시)

- 구 성 :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09.28.() 18:00까지 공동수급 협정서는 전자문서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한 내 공동수급협정서 미제출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 전자견적제출 참가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되며, 해당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 하여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20시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5.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여주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별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업체 이용약관, 공고문,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2020.12.31.까지 한시적 면제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4), 감사법무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회계과 계약팀(031-887-2873)

○ 과업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도시계획과 도시시설팀(031-887-2379)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020. 09. 23.

 

여주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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