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긴급)거점소독시설 운영 용역(10~12월) (긴급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독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927205-01 발주기관 경기도 파주시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담당자 손다희 연락처 031-940-4327 (daheenamic@korea.kr)
추정가격 137,294,19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8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0-05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0-0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05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1)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경기도에 있는 업체
2)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7조에 의한 소독업[업종코드: 1192] 신고를 필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기업 또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링크파일

파주시 공고 제2020 1992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당해 공고 건은 파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파주시 재무회계규칙 제3조 제6항에 의하여 입찰대행 및 최초계약은 파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합니다.

최초계약 체결 이후의 용역 착수, 감독, 대금지급 등에 관한 전반 사항은 파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이행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거점소독시설 운영용역(10~12)

. 용역기간 : 착수일 ~ 20201231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137,294,190(부가가치세 면세)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0.9.28.() 10:00 ~ 2020.10.5.() 10: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0.10.5.()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서 재입찰 개찰 : 2020.10.6.()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제한입찰, 총액입찰

 

3. 입찰참가 자격(공동도급 불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각 항의 요건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경기도에 있는 업체

2)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7조에 의한 소독업[업종코드: 1192] 신고를 필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기업 또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게재된

등록사항만 등록된 것으로 봅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지방계약법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평가는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을 적용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 급으로 평가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합니다.

2) 신인도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점 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3) 그 밖의 사항은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하는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는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파주시 통보에 따라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의 전부나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낙찰자 통보는 서류 심사 후 7일 이내에 하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 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

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389,755

4,573,882

347,450

 

8. 기타사항

.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202012.31. 까지 한시적 면제)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제39조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 낙찰자 결정방법, 물품내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그 밖에 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등 용역에 관한 사항 :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 하찬욱(031-940-4592)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파주시 회계과 손다희 (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925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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