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서울여성공예센터 카탈로그 제작 배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인쇄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930627-01 발주기관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담당자 신미선 연락처 070-4287-8235 (info@seoulcraftcenter.kr)
추정가격 36,363,636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9 18:00 투찰마감일시 2020-10-14 16:00
참가등록마감 2020-10-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14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9/29 17:56제안요청서 수정 등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자부 예규 제65호(2018. 7. 8.)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에 가격투찰을 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심사)에서 제외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링크파일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입찰 공고 – 제0015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 서울여성공예센터 카탈로그 제작?배포

. 용역기간 : 계약일 ~ 2020. 12. 17.

. 용역예산 : 금 사천만원정(40,000,000 부가세포함)

. 과업설명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를 확인하

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일정 및 입찰서 제출

o 기 간 : 20200929() ~ 20201014() 16:00까지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01013() 18:00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o 장 소 : 나라장터 (G2B)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20. 10. 14.() 10:00 ~ 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장 소 :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2층 운영센터

. 유의사항

o G2B 입찰금액과 서울여성공예센터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 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o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후 제안서 미제출업자는 입찰무효로 처리합니다.

. 제안서 평가 일시 : 2020. 10. 16.() 14:00~ (추후 변경 가능)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일시 : 2020. 10. 17.() (추후 변경 가능)

(홈페이지 게시)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재공고 입찰)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재입찰 또

는 재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재공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방식

o 본 입찰의 낙찰방식은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16:00까지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입찰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전자입찰 합니다.

o 제안서와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는 서울여성공예센터 2층 운영센터로 제출합니다.

o 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한 후 봉투에 밀봉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자부 예규 제65(2018. 7. 8.)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에 가격투찰을 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심사)에서 제외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제5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붙임 양식의“일괄 ()하도급 금지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특히 사업일체를 대행료만 취하고 일괄 재하도급 하는 경우, 계약일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는 대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

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만일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여성공예센터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6.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44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및 지

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서울특별시 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서울특별시 규칙)에 의거 평가위원회

를 구성. 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종합평가점수의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여 고득점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하여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계약체결 합니다.

. 협상이 성립될 경우 나머지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 가격, 이행방법, 이행일정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를 변경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참가등록 및 구비서류

1. 입찰참가 공문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3)

2. 입찰참가신청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

3. 서약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1)

4. 입찰서 1

5. 가격제안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4)

6. 가격 산출내역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4-1)

7. 제안업체 경영실태 1(최근 3개년도, 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5)

8. 제안업체 투입인력계획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6)

9. 최근3년 유사사업 수행실적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7)

10.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7-1)

11.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8)

12. 용역수행 추진계획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9)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0)

14.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1)

15.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나라장터 발급)

16. 중소기업확인서 1

1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18. 사업자등록증 1

19. 법인인감증명서 1(최근 3개월 이내 발행,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1)

20. 법인등기부등본 1(최근 3개월 이내 발행,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1)

21. 국세완납증명서 1(최근 1개월 이내 발행)

22. 지방세완납증명서 1(최근 1개월 이내 발행)

23. 사대보험완납증명서 1(최근 1개월 이내 발행)

24. 4대보험 가입자 명부 1

25. 대리인 제출서류 1(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지참

26. 가산점 증빙서류 각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2)

27. 자체 정량평가 진단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3)

28. 신규 직원 채용 확약서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14)

29. 제안서(원본) 1(제안요청서 붙임1 서식 제2)

30. 제안서(평가본) 8

31. 발표자료(평가본) 8

32. 파일제출(제안서, 발표자료)

※ 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가능한 떡제본하고 링 제본 시 표지는 종이로 한다.

평가본의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 정보를 삭제하고 작성할것

※ 발표 자료는 별도 제출을 희망하는 업체만 제출하고, 제출 시에는 해당 자료의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참고용으로 배포.

※ 파일은 하나의 USB로 제출할 것.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발표 자료는 PPT, PDF 중 택1로 제출

 

※ 사용인감으로 날인하는 경우 사용인감계(자체양식) 추가제출.

※ 제출서류는 제안서 제출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제출하는 모든 서류의 사본에는 법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야 함.

경영상태 평가는 제출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와 재무제표 중 높은 점수로 배점 처리 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와 재무제표 중 한가지만 제출 가능

 

8. 입찰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o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2-1814(2012.12.20.)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여성공예센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교부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o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제안서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함

※ 단, 인감은 법인인감 기준이며, 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가능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 가능)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음

. 문의사항

입찰 및 계약 문의 : 운영지원팀 신미선

(02-948-1155 /rod722@seoulcraftcenter.kr)

과업 문의 : 공예창업팀 정은지

(02-948-1188 / swcc01@seoulcraftcente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929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1::3::공고서_20200930627-01_1601369753182_2020 카탈로그 제작 입찰공고문.hwp|2::1::과업지시서_20200930627-01_1601369753162_2020 카탈로그 제작 과업지시서.hwp|C::2::설계지침서_20200930627-01_1601369753182_2020 카탈로그 제작 제안요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