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기술실시 실태조사 및 기술료 사후관리 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학술/연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930832-01 발주기관 (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담당자 하도영 연락처 042-865-8891 (headoffire@innopolis.or.kr)
추정가격 45,454,545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9-29 18:00 투찰마감일시 2020-10-20 17:00
참가등록마감 2020-10-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20 18:00 협정마감일시 2020-10-19 16:00
자격(특기)사항 다.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기관.
마.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바. 공동수급의 경우 아래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①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 하여야 함
③ 공동수급업체는 최대 2개 업체 이내로 제한(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허용)
링크파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0-39

 

 

「기술실시 실태조사 및 기술료 사후관리 용역

수행기관 모집공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기술실시 실태조사 및 기술료 사후관리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929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기술실시 실태조사 및 기술료 사후관리 용역

.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예정금액 : 일금 오천만원(50,000,000) 이내 …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개요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이내

* 상기일정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경쟁입찰의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기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부정당업자의 입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기관.

.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 공동수급의 경우 아래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 하여야 함

공동수급업체는 최대 2개 업체 이내로 제한(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허용)

 

3. 제안서 제출

. 공고기간 : 2020. 9. 29() ~ 2020. 11. 20()

. 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오프라인(우편,택배)로 제출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온라인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진행하되 오프라인(우편,택배)으로 추가 서류 제출해야합니다.

① 가격개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② 전자입찰과 동일한 금액의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밀봉)을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시 전자입찰 없이 오프라인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전자입찰금액과 오프라인 입찰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입찰금액은 면세업자를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업자가 낙찰 받은 경우 계약 전 면세사업자임을 재단에 알려야 하고,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약 면세사업자로 알리지 않고 세금계산서가 아닌 계산서를 발행하여 대금 청구하는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한 입찰서류, 제안서는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합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관 방문제출 지양

① 마감일 : 2020. 11. 20(17:00)

② 제출처 : 대전광역시 엑스포로 123번길 27-5 안전관리팀 계약담당자 앞

마감일 기준 등기우편 소인(접수일자)기준으로 마감일 익일 도착분까지 인정

우편제출 확인 위하여 입찰 서류 제출 후 필히 후 확인메일 (contract@innopolis.or.kr) 필히 발송 (발송시 기관명, 용역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기재, 송장번호(사진))

 

4. 낙찰자 결정 등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 비율은 80:20으로 함

② 수행능력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제안서 평가일에 발표가 가능하도록 사전준비 필수)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함

제안서 평가점수가 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고, 협상순서는 제안서 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

① 일 시 : 2020. 11, 예정(평가일시와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② 장 소 : 화상시스템을 이용한 비대면 온라인 평가예정

※ 평가일정 등 세부내용의 경우 제안업체 별도 안내 예정

 

5. 계약방식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2.5%)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에 대해 지급각서로 대체하여 제출해야함(제안서 서식 참고)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우리 재단 귀속사유가 발생했을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 가격제안서를 전자입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다음 페이지 계속 -

 

8.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 (양식), 제안요청서에 수록됨

 

구 분

세 부 내 용

수 량

비 고

입찰참가

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서식 1호】

2. 입찰참가서약서/보안서약서

2-1. 첨렴이행서약서

1

【서식 3호】

【서식 4호】

3. 업체일반현황 및 연혁

1

 

4. 행정처분내용

1

해당시 제출

5. 투입인력계획서

1

투입인력

확인서류 제출

6. 최근 3개년도 주요 사업실적 및 용역실적증명서

* 유사 용역 수행실적분만 해당

**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등으로 대체불가

1

【서식 10호】

【서식 11호】

최근 3개년도(17~19)

7. 자본금 및 매출액

1

최근 3개년도(17~19)

8.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1

해당시 제출

9. 표준재무제표증명원(국세청)

1

최근 3개년도(17~19)

1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11.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1

 

12.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

 

1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14.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영수증

1

입찰금액 5/100 이상

15.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17.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

참여인력 서명

가격제안서

1. 가격제안서 및 가격세부산출내역서

1

【서식 2호】

전자개찰시 스캔 제출 및 별도 오프라인

밀봉/날인 후 제출

용역제안서

1. 용역사업 신청서

2. 용역제안서(50 Page 이내)

10

【서식 7호】

【서식 8호】

발표자료

1. 발표자료

10

PPT 양식

전자파일

1. 저장 CD 또는 USB

1

제안서 및 발표자료

공동수급시

(구성원)

1. 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용인감계, 서약서,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1. 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공동수급합의각서

1

【서식 5호】

【서식 6호】

9. 기타사항

. 신청방법 : 본 입찰은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함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관 방문제출 지양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추후 계약을 해지 및 해제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본 용역과 과업 종료후 정산을 실시하며 이와 관련하여 차후 용역 완료시 대금의 용역비정산보고서를 회계전문기관의 감사를 필한 공인된 서류로 제출해야 함

. 입찰업체는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해야 입찰할 수 있음

. 문의사항

입찰·계약 관련

- 경영관리실 안전관리팀(042-865-8891)

제안 관련

- 대덕연구개발특구 기술확산팀(042-865-8976)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930832-00_1601368813312_(붙임1) 입찰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930832-00_1601368813312_(붙임2) 제안요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