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병원 공고 제2020-211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공고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29일 전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 참가 자격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16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 규정 제30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따라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 법령에 의한‘정보통신공사업’등록자로 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라. 상기 사항을 모두 보유한 업체로서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등 포함)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적격심사 비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낙찰자가 자격미달 업체이거나 해당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을 배제하고 차 순위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5조 규정에 의하며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보험료 등의 정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 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6. 공동수급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7. 현장설명 가.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경우 가급적 현장설명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 : 사업장등록증 사본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신분증 지참 나. 공고된 규격서 및 도면에 혹시 누락된 사항이 있을 개연성이 있으므로 세부적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시설과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8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
9.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물량내역서, 도면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장여건 상 진료업무와 병행하여 공사가 진행되므로 다소 공정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입찰참가 업체는 해당사항을 철저히 파악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한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바.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사. 규격서 및 도면은 첨부 용량 초과로 부득이하게 첨부되지 않을 수 있으니, 본원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참고하거나(용량초과 시 미 게시) 시설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 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전남대학교병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nuh.com→구매입찰게시판)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자. 규격서 및 도면은 첨부 용량 초과로 부득이하게 첨부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전남대학교병원 인터넷 홈페이지 입찰정보 게시판을 참고(용량초과 시 미 게시)하거나 시설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 관련문의 - 입찰 공고, 개찰 및 계약 문의 : 물류관리과 김태균 (☎062-220-5077, 팩스 : 062-220-6300) - 공사설명서, 물량내역서 및 설계서 문의 : 시설과 백광현 (☎062-220-5124, 팩스 : 062-220-5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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