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신장2동 중앙로 도로확.포장공사(중로(1-103호선) 폐기물처리 용역//(취소)(평택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측량,항공사진/지도,폐기물수집/운반/처리,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930958-01 발주기관 경기도 평택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담당자 마현서 연락처 031-8024-2772 (gy4222@pyeongtaek.go.kr)
추정가격 63,263,636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06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0-08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0-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08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평택시 내에 등록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4조 규정에 의한 공공측량업[업종코드: 5023](또는 측지측량업[업종코드: 5021]), 지하시설물측량업 [업종코드: 5031], 수치지도제작업[업종코드: 5029] 등록을 모두 필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지도작성법, 세부품명: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링크파일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평택시 공고 제2020-2895

(조달청공고번호 )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929

평택시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신장2동 중앙로 도로확.포장공사(중로1-103호선) GIS구축용역

위 치

신장동 558-15번지 일원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60

기 초 금 액

39,370,000

용역예정금액

39,370,000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35,790,909

3,579,091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10.6.() 10:00 ~ 2020.10.8.()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10.8.() 11:00 평택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평택시 내에 등록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4조 규정에 의한 공공측량업[업종코드: 5023](또는 측지측량업[업종코드: 5021]), 지하시설물측량업 [업종코드: 5031], 수치지도제작업[업종코드: 5029] 등록을 모두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지도작성법, 세부품명: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 소지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http://www.g2b.go.kr)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주민지원과(담당자 양지환 031-8024-5371)

 

7.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8. 견적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산출내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12.31.까지 한시적 면제)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등록마감시간까지는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기타

- 용역 관련은 주민지원과 ☎ 031-8024-5371

- 계약 관련은 회 계 과 ☎ 031-8024-3981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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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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