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전] 지하주차장 차량출입구 캐노피 설치 및 균열보수공사
공고기본정보
업 종 습식.방수,도장,금속구조.창호,시설물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929182025431 발주기관 누리아파트 (입대의)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허정회 연락처 0424853697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10-13 18:00
참가등록마감 2020-10-13 18:00 현장설명일시 2020-10-06 10:00
입찰(개찰)일시 2020-10-13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지하주차장 차량출입구 캐노피 설치 및 균열 보수공사업체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누리아파트

   나. 소 재 지 :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70 (누리아파트)

   다. 단지규모 : 16개동 1,704세대, 관리면적 : 228,722.16, 지하주차장입구 8개소 

 

2. 입찰내용

   가. 공사내용  

     1)  지하주차장 차량 출입구 캐노피설치 및 차량출입구 옹벽 균열 보수, 도장공사

     2) 관리동 2층 외부 계단 창 비가림 1개소 캐노피 설치    

   나. 낙찰업체는 관할 관청의 행위허가(신고)등 관련업무 일체를 시행하여야 함.

   다. 상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 자료 참조 후 입찰업체가 직접 확인 및 실측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 제한경쟁입찰 / 최저가 낙찰제 (K-apt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제2018-614호 제26(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전문건설업(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및 시설물 유지관리업)등록(면허)업체

     ※ 해당법령에 따른 면허?등록을 모두 가진 업체 또는 각각의 업체가 연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다. 공고일 현재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공동주택 500세대이상 지하주차장 차량 출입구

       캐노피 설치공사 5개단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제출서류 : “가~자”항의 서류는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 등록

   가.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및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면허)증 사본 각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1.

   다. 법인등기부 등본 (개인은 주민등록 등본을 말한다) 1.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

   마.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공사실적증명서 1

   바. 기술인력 현황 (자격증 사본 및 4대 보험 가입증빙자료) 1.

   사. 공사계획서 1.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 인감계 각1.

   자.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이상)

 

 

6. 현장설명회 (코로나 19로 인하여 개별현장 설명회로 진행합니다)

   가. 일시/장소 : 2020106() 10:00 ~ 16:00 / 관리사무소 개별방문

   나. 현장설명회 참석시 구비서류 : 참석자 명함 및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7. 입찰 등록 및 서류 접수

   가. 입찰등록마감 : 20201013() 18:00

   나. 서류제출장소 :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 전자등록

   다. 개찰일시 : 20201014() 10:00시 이후

 

8. 하자담보책임

   가. 하자담보책임기간 : 준공일로부터 3

   나. 하자보수보증금 : 공사금액 10%이상의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9. 해당 입찰 대상자 무효이유 고지 방법 : 문서, 유선전화, 팩스, 문자등으로 고지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총액으로 부가세 별도금액을 기재한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하자가 있는 입찰은 무효이고 제출서류 

       허위나 담합 사실이 확인될 때에는 낙찰 및 계약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음.

   다. 입찰참가 업체는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여 업체에 있음.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고 계약금액의 

       100분의20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042-485-3697)로 문의 바람.

 

 

 

2020. 9. 29.

 

 

 

누리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직인생략)

 

 

 

 

 

 

 

 

 

 

 

 

 

 

 

 

 

 

 

 

 

 

 

 

 

 

 

 

 

 

 

 

 

 

 

 

 

 

 

 

 

 

 

입찰공고.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64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