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 청소 용역업체 선정 공고//(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929200324195 발주기관 광교푸르지오월드마크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담당자 이종찬 연락처 0312171733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10-13 18:00
참가등록마감 2020-10-13 18:00 현장설명일시 2020-10-06 10:00
입찰(개찰)일시 2020-10-13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청소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동주택관리법 제25,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2018.10.31.)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 지침」에 따라 광교푸르지오월드마크  아파트 청소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

   나. 소 재 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7

   다. 단지규모 : 350세대, 3개동

     - 관리면적 : 68,090.583(부대, 복리시설 포함)

 

2. 입찰내용  

   가. 청소인원 : 4(반장 1, 미화원 3)

     - 현재 근무인원 고용승계는 입찰제안서 발표시 협의하여 결정

  나. 근무시간 : ~(오전08~오후4시까지, 휴게 1시간), (오전09~오후12시까지)

  다. 업무범위 : 아파트 단지 전체 등(공용부분 모두 포함)

    - 지하주차장 기계 대청소(2) 포함

  라. 청소용품 일체 업체 부담

  . 계약기간 : 2020. 11.  1. ~ 2022. 10. 31(24개월)

 

 3.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제26(참가자격의 제한)

    해당 되지 아니하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자본금 3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공고 마감일로부터 최근 3년간 350세대 이상 공동주택 5개 단지 이상 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및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 (현장설명회 및 사업설명회 불참자는 무효처리함)

 

5. 제출서류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7조에 따른 서류 각1

 나. 적격심사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 서류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입찰 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행정처분확인서 1(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3) 기술자보유현황 (위생관리업과 관련된 교육 이수증 사본 및 4대 보험가입 중 1개 이상 가입 증명서)

     ※ 위생관리자 10명 만점

   4) 업무실적증명서(단지명, 세대수, 계약기간, 전화번호 기재)

   5) 장비보유현황 등 1(공고일 현재 보유 장비구입 영수증 또는 장비임대확인서)

     ※ 대형습식진공청소기10, 보행식 청소기 10, 탑승식청소차량 10대 모두 확보한 경우 만점)

   6) 사업제안서(관리운영계획서 및 회사소개서)

   7) 입찰서(입찰금액의 5%이상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동봉) 및 산출내역서

   

6. 용역비 산정(세부산출내역서)시 기준 준수사항

 가. 2020, 2021년 최저임금 이상 적용

 . 입찰 평가 시 피복비, 복리후생비, 청소용품비, 교육비는  입찰가격에서 제외하고 가격을 평가함               

 다. 지하 주차장 청소(2) 내부인력 활용 최소화

 라. 피복비 계절별 1인당 2벌 이상 지급 (11만원이상)

 마. 연차 및 퇴직충당금, 4대 보험 100%적용

 . 매월 용역비 청구 시 실비 정산 지급 비목

  1) 노무비(직접, 간접)

  2) 피복비, 복리후생비, 청소용품비, 교육비

 

 

 7. 현장설명회 및 서류접수

   가. 현장설명회 : 일시 : 20201006,  10:00

     -  장소 : 아파트 관리사무소

   나. 서류접수마감 : 20201013, 18:00까지 관리사무소( 방문 및 우편접수도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8. 사업설명회 및 개찰의 일시 , 장소  

    가. 사업설명회 : 사업설명회에 불참 시 무효 처리 됨

      1) 일시 및 장소  : 20191016, 19/ 당 아파트 2층 입주자대표회의실

        - 일시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 사업제안 설명 순번은 당일 입주자대표회의실에서 추첨으로 결정

           (당일 19:00이전 당 아파트 2층 입주자대표회의실에 도착 하여야 함. 이후 도착자는 무효)

      2)   사업제안 설명 진행방식 : 업체별 15분 발표 (질의 응답 포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1016일 사업 설명회 시 /당 아파트 2층 입주자대표회의실

   

 9. 입찰의 무효 통보 : 입찰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는 전화나, 문자로 무효사실을 통보함.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1)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되고, 낙찰은 무효로 함. 

 

 11. 입찰관련 유의사항

  가. 입찰서의 총계금액은 산출내역서의 월간합계금액에 계약기간(12개월)을 곱하여 산출하되, 피복비· 복리   후생비· 청소용품비· 교육비는 제외하고 산출

  나. 4대보험 및 퇴직, 연차적립금은 관리사무소에 별도 적립하며, 지급 사유가 발생할 때 용역업체의     청구에 의거 지급 함.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치 않으며 서류심사 후 자격에 결격사유가 있을시 선정 및 계약 이후라도 무효     처리 함.

  라. 당 아파트 공고에 첨부되어 있는 세부 산출내역서로 입찰참여 바라며, 첨부되어 있는 산출내역서가     아닐 경우 무효처리 함. (엑셀 서식 변경 불가, 서식 없는 곳만 숫자 입력)

  . 제출서류 중 오타, 금액 불일치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제안서 제출 업체의 책임으로 함 

  마. 입찰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음.

  바.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국토교통부고시 제 2018-614호 사업자선정지침을 적용하며    당 아파트의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사. 계약 체결 시 계약 이행 보증금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보증금은 입찰금액 10%의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하여 제출.

  아.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31-217-1733)로 문의 바람.  

 

 

 

붙임 : 1. 입찰서 1

      2. 청소용역비 산출내역서 1.

      3.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1, .

 

20200930일  

               

광교푸르지오월드마크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

입 찰 가 액

금                원정 (₩              )

입찰보증금

금                원정 (₩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2020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대표자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광교푸르지오월드마크 아파트 관리사무소장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항    목

미  화

산출기준

반장

미화원

인원

1

3

 4

2020, 2021년 최저임금 기준 적용

 

 

 

직접노무비

월급여

기본급

 

 

 

평일7시간, 토요일0.75시간(186시간)

직책수당

 

 

 

반장수당 10만원

(A)

 

 

 

 

연차수당 적립액

 

 

 

(기본급+직책수당)/월근로시간×

일 근로시간×26/12

퇴직적립금

 

 

 

(급여소계+연차수당)/12

소계(B)

 

 

 

A+연차수당 적립액+퇴직적립금

간접노무비

복리

후생비

건강보험

 

 

 

(직접노무비계-퇴직적립금) × 3.335%

장기요양보험

 

 

 

건강보험료× 10.25%

국민연금

 

 

 

(직접노무비계-퇴직적립금) × 4.5%

산재보험

 

 

 

(직접노무비계-퇴직적립금) × 0.993%

고용보험

 

 

 

(직접노무비계-퇴직적립금) × 1.25%

소   계(C)

 

 

 

 

노무비 계

 

 

 

B + C 

 

피복비

 

 

 

, 하복, 우의, 앞치마, 기타 장구류 등 (, 하복 12벌이상, 11만원 이상 )

복리후생 및

교육비

 

 

 

- , 명절 선물, 안전 교육(매월)

- 분기별 회식비

청소용품

 

 

 

120,000원 이상

대 청소비

 

 

 

지하주차장 (2)

일반관리비

 

 

 

노무비 계의  2% 이상

이윤

 

 

 

노무비 계의  2% 이상

소    계

 

 

 

 

합   계 ()

 

 

 

   

 

입찰가액

 

 

 

       계약기간 24개월

청소 용역비 산출내역서

 ※ 작성시 유의사항

    1. 산출내역서의 월간 합계금액은 4명분 모두 합산 후 100원 단위 이하 절사(최저임금이상)할 것.

    2. 항목별 금액은 원미만 절상할 것.

    3. 최저임금은 2020. 11~12(2020최저임금기준), 2021.1~ 2022. 10(2021 최저임금 기준) 작성

    3. 간접노무비는 산출기준에 따라 작성하여야 할 것.

    4. 산출내역서와 입찰서의 입찰금액은 일치하여야 할 것.

    5. , 간접 노무비 산출이 법령에 위배되거나, 당 아파트에서 정한 산출내역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됩니다.

    6. 각 항목의 산출내역 중 “회사부담”, “공란”, “마이너스표기”, “정수가 아닌 금액”, 0”으로 가입 할 경우

       무효 처리 함.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입찰서에 첨부 제출합니다.

                           2020년       월       일

              회사명 :              대표자 :                  ()

 

[별지 제13호 서식] (85조의23항 관련)

 

용역 등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구분

평가항목(배점)

세부배점

항목별 평가기준

업체별 평가확인

비고

A업체

B업체

C업체

D업체

E업체

기업

신뢰도

(30)

신용평가등급

(15)

15

 비고 배점표

 

 

 

 

 

 

14.5

 비고 배점표

 

 

 

 

 

 

14

 비고 배점표

 

 

 

 

 

 

11

 비고 배점표

 

 

 

 

 

 

행정처분 건수

(15)

15

 없음

 

 

 

 

 

 

10

 1

 

 

 

 

 

 

5

 2~3

 

 

 

 

 

 

1

 4건 이상

 

 

 

 

 

 

업무

수행

능력

(30)

기술자 등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업무실적

(10)

10

  10건 이상

 

 

 

 

 

 

8

 8~9

 

 

 

 

 

 

6

 6~7

 

 

 

 

 

 

4

 4~5

 

 

 

 

 

 

2

   3건 이하

 

 

 

 

 

 

장비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사업

제안서

(10)

사업계획의 적합성

(5)

5

 우수(30%)

 

 

 

 

 

 

3

 보통(40%)

 

 

 

 

 

 

1

 부족(30%)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 지수

(5)

5

 우수(30%)

 

 

 

 

 

 

3

 보통(40%)

 

 

 

 

 

 

1

 부족(30%)

 

 

 

 

 

 

입찰

가격

(30)

입찰가격

(30)

30

 1순위(최저가, 최고가)

 

 

 

 

 

 

24

 2순위(20%)

 

 

 

 

 

 

18

 3순위(40%)

 

 

 

 

 

 

12

 4순위(20%)

 

 

 

 

 

 

 6

 5순위(20%)

 

 

 

 

 

 

합계

100

100

-

 

 

 

 

 

 

<비고>  

 1. 입찰 참가업체 5개업체 이하인 경우에는 순위에 따라 배점함

 2.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신용정보회사 중 신용조회 업무담당 회사에서 발급하는 확인서로 확인하며, <별지 제11호 서식> 비고2 2호의 평가기준에 따른다.   

 3.  행정처분은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른 행정처분을 의미하며, 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만점으로 한다.

 4. 기술자?장비 보유는 단지 특성에 따라 입찰공고 시 제시한 사항을 모두 확보한 경우 만점으로 하며 관계법령에 의한 기술자 구분, 기술자 보유수 산정 기준, 기술자 보유 증빙 및 평가기준은 <별지 제11호 서식> 비고2 4호 가목부터 다목의 기준에 따른다.   

 5. 업무실적은 10개 단지이상을 만점으로 한다. 업무실적 증명서는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공사의 공사실적 증명서,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을 의미하며, 필요한 경우 관리주체는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법인 또는 개인)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6. 사업계획의 적합성은 단지 특성 이해와 분석 및 관리방안에 대한 내용을 평가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지수는  관리주체의 감독권 행사시 이행 계획, 단지내 기타 용역 등을 제공하는 업체와의 협력 계획을 본다.

 

 7. 상기 각종 서류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 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8. 입찰가격은 최저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저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20%4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 다만, 물품의 매각과 잡수입의 입찰가격은 최고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고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20%4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함   

청소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문(최종).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64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