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긴급)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달력 제작 및 발송 입찰공고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인쇄 지 역 서울,인천,경기
공고번호 20201008441-01 발주기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담당자 이정현 연락처 02-417-5886 (pooooog@naver.com)
추정가격 15,615,409 원 기초금액 17,176,95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15 16:00 투찰마감일시 2020-10-22 16:00
참가등록마감 2020-10-21 18:00 현장설명일시 2020-10-15 14:00
입찰(개찰)일시 2020-10-22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0/12 16:27입찰 공고서 재공고 일시 수정 변경
최종수정일 =-> 2020/10/19 14:39업종제한 변경


○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인쇄물 제작에 관한 인o 허가를 득 하고 영업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3년간 인쇄물 발간 실적이 년 간 1억원 이상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시 에 해당되는 업체
○ 사업 설명회 참석 및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
○ 기타 당회 규정이 정한 입찰참가 제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링크파일
 

2021년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달력 입찰 공고

 

1. 공고개요

○ 사업명 : 2021년도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달력 입찰공고

 

2. 입찰방법 및 방식

○ 제한경쟁입찰 / 전자입찰

 

3. 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인쇄물 제작에 관한 인• 허가를 득 하고 영업실적이 있는 업체

최근 3년간 인쇄물 발간 실적이 년 간 1억원 이상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시 에 해당되는 업체

○ 사업 설명회 참석 및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

기타 당회 규정이 정한 입찰참가 제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4. 입찰 일정 및 계획

구 분

일 시

장 소

입 찰 공 고

2020. 10. 12

조달청(나라장터)

사업 설명회

2020. 10. 15. (14:00)

재향군인회 회의실(4)

입 찰 등 록

2020. 10. 22. (16:00)

재향군인회 총무부(9)

낙찰자 결정

2020. 10. 22. (17:00)

재향군인회 총무부

계 약

개찰/결정 완료 후

예정가격이하

최저 가격업체 계약

 

※ 상기 사항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으며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홈페이지(http://www.korva.or.kr)의 공고내용을 필히 확인할 것

 

5. 낙찰자 결정방법

○ 선정심의 : 2020. 10. 22.() 16:00 예정 (본부 평가기준에 의한 심사)

○ 개찰일시 : 2020. 10. 22.() 17:00 예정 (서류 심사 후 개찰)

○ 개찰장소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계약담당자 pc

○ 결정방법 : 예정 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20. 10. 22.() 개찰완료 후 개별통보

 

6.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서류심사 제출

제출기한

제출방법

제출서류

2020.10.15.()

16:00 부터

공고기간

마감일시까지

본부 접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69

대한민국재향군인회 9층 총무부 )

 

○ 디자인제안서 3

- 표지1, 월 메모1, 그림1(3)

- 12개월 그림 구성 안

시국세 완납 증명서

○ 입찰 보증금 (입찰 금액의 10%)/봉인제출

○ 견적서 1/ 세부내역 작성후 봉인 제출

○ 사업자 등록증 1

○ 회사 소개서 1

○ 포트폴리오 1(선택)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2020. 10. 15.() 16:00 ~ 2020. 10. 22() 16:00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참고사항

○ 허위사항 기재 등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신청에 참가할 경우 심사기준

등에 의한 제재(참가자격박탈)를 할 수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

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 및 업무별 자료 참조)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 게재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총무부 담당자 총무과장 ( 02-417-588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0. 12.

 

대한민국재향군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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