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달력 입찰 공고
1. 공고개요 ○ 사업명 : 2021년도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달력 입찰공고
2. 입찰방법 및 방식 ○ 제한경쟁입찰 / 전자입찰
3. 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인쇄물 제작에 관한 인• 허가를 득 하고 영업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3년간 인쇄물 발간 실적이 년 간 1억원 이상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시 에 해당되는 업체 ○ 사업 설명회 참석 및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 ○ 기타 당회 규정이 정한 입찰참가 제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4. 입찰 일정 및 계획
※ 상기 사항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으며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홈페이지(http://www.korva.or.kr)의 공고내용을 필히 확인할 것
5. 낙찰자 결정방법 ○ 선정심의 : 2020. 10. 22.(목) 16:00 예정 (본부 평가기준에 의한 심사) ○ 개찰일시 : 2020. 10. 22.(목) 17:00 예정 (서류 심사 후 개찰) ○ 개찰장소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계약담당자 pc ○ 결정방법 : 예정 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20. 10. 22.(금) 개찰완료 후 개별통보
6.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서류심사 제출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2020. 10. 15.(목) 16:00 ~ 2020. 10. 22(목) 16:00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참고사항 ○ 허위사항 기재 등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신청에 참가할 경우 심사기준 등에 의한 제재(참가자격박탈)를 할 수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 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 및 업무별 자료 참조)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 게재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총무부 담당자 총무과장 ( ☎ 02-417-588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0. 12.
대한민국재향군인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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