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군문교~시도10호선간 도로확포장공사 소규모환경영향평가 용역(장기계속계약)//(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환경평가(환경/교통/재해/인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1007024-00 발주기관 경기도 평택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담당자 마현서 연락처 031-8024-2772 (gy4222@pyeongtaek.go.kr)
추정가격 28,156,181 원 기초금액 30,971,8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1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0-16 16:00
참가등록마감 2020-10-1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16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모든 업체 낙찰하한선 미달


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② 「환경영향평가업」 제5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68조 규정에 의거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 7413)으로 등록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링크파일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평택시 공고 제2020-2962

(조달청공고번호 )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제출(전자) 안내 공고합니다.

 

20201012

평택시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군문교~시도10호선간 도로확포장공사 소규모환경영향평가 용역

과 업 내 용

소규모환경영향평가(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전체분)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기 초 금 액

30,971,800

용역예정금액

30,971,800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28,156,181

2,815,619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 본 용역은 장기계속계약 사업으로 예산의 범위 내에서 차수계약에 의해 추진됩니다.

- 1차분 예정금액 : 17,000,000(부가세포함) / 예정기간 : 착수일로부터 100일간

- 낙찰률 적용 및 우리시 사업계획에 따라 계약금액 및 계약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10.14.() 10:00 ~ 2020.10.16.()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10.16.() 11:00 평택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경기도에 소재하고

「환경영향평가업」 제5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68조 규정에 의거 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 7413)으로 등록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5. 견적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는 입찰서 등록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 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건설도로과(담당자 강현식 주무관, 031-8024-4811)

 

8.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9. 견적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12.31.까지 한시적 면제)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 등 용역관련 문의는 건설도로과(031-8024-4811), 계약관련 문의는 회계과(031-8024-3982)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평택시 공무원행동강령규칙」을 위반하는 행위

?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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