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1권역]속초초외 11교 냉난방기 필터세척 용역 (재공고)//(속초시,양양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1013157-00 발주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
담당자 연로사 연락처 033-639-6081 (dusfhtk@korea.kr)
추정가격 12,531,819 원 기초금액 13,78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0-21 16:30
참가등록마감 2020-10-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0-21 16:4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투찰업체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강원도내 속초시, 양양군에 소재한 업체에 한합니다.
링크파일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35

 

[1권역]속초초 외 11교 냉난방기 필터세척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용역개요

. 용 역 명: [1권역]속초초 외 11교 냉난방기 필터세척 용역

. 용역현장: 속초시 관내 12(붙임참조)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4일까지

.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 추정금액 (단위: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추정금액]

12,531,819

1,253,181

13,785,000

. 기초금액: 13,785,0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대상 용역이며, 전자입찰방법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소액견적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지역제한(강원도 내 속초시, 양양군)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강원도내 속초시, 양양군에 소재한 업체에 한합니다.

.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국가기관, 사단법인, 제조사 등에서 발급한 설치·A/S·세척 자격증 또는 해당교육 이수)을 보유한 기술자가 소속되어 있고, 공고일 전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종목란에 냉난방기 화학세척, 냉난방기 종합세척업 등 시스템에어컨 세척관련 업종으로 1개 이상 명시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냉난방기 세척전문업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사업자등록증 사본, 기술자격증(교육이수증 포함) 사본, 보유기술자의 사회보험가입증명원]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리 교육지원청의 검토 후 낙찰자로 선정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혹은 자격미달의 경우 차 순위업체 순으로 선정)

.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입가능하며, 전자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또한,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사용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속초양양교육지원청 학교지원담당(류창민, 033-639-0805)

 

5. 견적제출참가 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10. 19.() 10:00 ~ 2020. 10. 21.()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게재되니 이를 확인하시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집행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 개찰 일시: 2020. 10. 21.() 11:00

. 개찰 장소: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무순으로 작성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최저가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 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전자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견적제출안내 공, 설계서 및 시방서, 조달청 전자입찰 안내 등 그밖에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고, 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등의 보증금 귀속, 부정당업자제재 등 사후조치는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 전자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개찰일시에 유찰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청 행정과 재정담당부서(033-639-6081), 용역 과업지시서와 관련된 사항은 학교지원담당부서(033-639-0805), 나라장터 이용방법은 조달청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전자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0. 15.

 

강원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201013157-00_1602732329621_공고문([1권역]속초초 외 11교 냉난방기 필터세척 용역)-재공고.hwp|2::2::과업지시서_20201013157-00_1602732329641_과업지시서(속초초 외 11교 필터세척 용역).hwp